#맛집

[대구/중구] 가장맛있는족발 종로점 : ) 콜라겐 충전에는 가족만한게 없지!

위킹 2024. 4. 16. 09:30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대구 중구에 위치한

가장 맛있는 족발 종로점을 방문했어요

 

■영업시간  매일 16:00 ~ 24:00까지
전화번호  053-256-5849 (예약가능, 단체이용가능, 포장가능)

■주차장은 별도로 없으며 대중교통이용하면 편리함(주차장 이용시, 유료주차장 이용)

 

 

오랜만에 대구 시내를 갈 일이 생겨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

제가 또 가장맛있는족발을 체인 중에서는 사랑하기 때문에

자주 다니는 편이예요

 

 

먼저 가게내부로 들어가니 주말이라

족발전문체인답게 손님들이 북적북적했어요

저는 단체로 예약을 해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이 있다는 건 생각도 못했네요 : )

그런데 저희 팀이 들어오고 나서도 

끊임없이 들어오던데 역시 가족이란...

맛있는걸 손님으로 인증..

 

 

예약석에 걸맞게 깔끔 디테일하게 차려진 테이블에

바로 착석 : )

기본 반찬들이 차례대로 줄지어 있었어요!

물론 개인마다 콩나물국과 절임양파 그리고 쌈까지도 더 나온답니다

 

 

 

메뉴를 보자마자 족발과 불족 반반으로 시켰어요

그런데 인원이 다섯이라 그걸론 역부족이었죠

먼저 반반부터 볼까요

 

일반족발과 불직화족발(반반)

 

침샘자극이 엄청되어서 사진 찍자마자

바로 사냥이 시작되었죠

콜라겐 덩어리.. 영롱합니다ㅎㅎ

먹는 것과 동시에 쟁반국수를 시켰어요ㅎ

 

 

쟁반국수는 여러 야채들과 잘 어우러져 있었어요

쟁반국수는 자고로 손맛이라고

쓱싹쓱싹 잘 비벼줍니다 : )

 

한입 먹었는데 아 면발도 쫄깃하니

쟁반국수로 면치기를 합니다ㅋㅋㅋ

면치기 후에 흐름이 끊김을 방지하기 위해 다시 시킨 보쌈!

 

 

여러 명이 오니깐 너무 순식간에 순삭 되어서

좀 많이 당황했어요ㅎㅎㅎ

보쌈은 보쌈김치와 같이 나오는데

10분도 안돼서 부추만 먹게 생겼습니다ㅎ

 

보쌈은 아래 고체연료에 불을 붙여서

체감으론 한 10분 정도 유지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맛집리스트인 가장 맛있는 족발 종로점에 와서

아주 맛있게 콜라겐 충전하고 갑니다 : )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