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산 봉자막창 정평점 : ) 봉자막창 소식듣고 왔습니다!

위킹 2021. 7. 31. 09:40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북 경산시 정평동에 위치한 "봉자막창 정평점"

 

방문해보았습니다 : )

 

 

**주차장은 가게 앞, 뒤로 있는데 비좁은 느낌이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

 

 

#영업시간
매일 // 오후 4:00 ~ 다음날 새벽 2:00

#문의전화
053.816.7720

 

 

저는 퇴근시간에 서둘러서 방문을 하였는데 도착하자마자

 

대기인원이 있어서 조금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면서 식당 전경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주차하기가 조금 좁은 느낌이 있어요!

 

건물 앞에도 있지만 뒤에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봉자막창 정평점 대기실

 

대기인원은 여기서 기다리게 됩니다!

 

물론 저는 밖에서 지인과 이야기를 하다가 조금 늦게 들어왔더니

 

추억의 오락시설이 있군요!ㅎㅎ

 

 

대기실에서 본 테이블이예요!

 

퇴근 후 바로 왔는데도 대기시간이 있어서..

 

여기가 그렇게 맛있나?!라는 생각도 했었습니다ㅎㅎ

 

 

대기를 하다가 이제 막 들어갑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저는 처음으로 생삼겹반 생막창반으로 시켰어요!

 

그리고 위의 사진에 나와있듯이 셀프바가 별도로 있으며 라면은 무제한이랍니다!

 

라면은 냄비를 챙겨서 육수를 담아서 사리를 같이 들고 가셔서 셀프로 끓여 드시면 됩니다!

 

 

자! 나오자마자 바로 올려버렸습니다!

 

그런데 막창집과 고깃집은 항상 느끼는 거지만 수저가 미끈미끈.. 컵이 미끈미끈..

 

저만 느끼는거 아니죠..?! 조금 고급진 고깃집은 그런 걸 못 느꼈었는데..

 

바쁜 고깃집에서는 느껴지는 미끈함이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ㅠㅠ

 

 

라면을 끓여서 사리를 들어보았어요 : )

 

입에서 군침이 돌지만 열심히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ㅎㅎ

 

 

생삼겹과 생막창 그리고 고사리가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치이 이이 이~익!

 

그리고 김치와 마늘은 추가적으로 올려서 같이 구웠답니다!

 

이 조합은 정말 빠지면 안 될 조합이죠!

 

 

막창이 구워져서 맛을 한번 보았는데 막창은 또 맛없는 곳이 없죠?!

 

저는 막창을 장맛으로 먹기에 장이 맛있는 것 같네요...ㅎㅎ

 

그리고 가격대가 양에 비해 비싼 느낌은 아니었어요 말로만 듣던 가성비 맛집이랄까요!?

 

고급진 막창과 삼겹 맛은 아닌데 평균 이상은 하는 그런 봉자막창!

 

저는 개인적으로 옥산2지구 봉자막창이 오히려 더 맛있고 깔끔해서 좋았는데..

 

봉자막팡 정평점은 바쁘다는 이유로 셀프바의 수급과 기본 세팅하시는데 빠뜨린 게 많아서

 

아쉬운 점이 남았습니다ㅜㅜ

 

물론 맛은 체인이다 보니 다 비슷한 건 알겠는데 기본적인 것을 안 챙겨주는 것은

 

너무하지 않나 싶었습니다 다음에는 정평점은 방문하지 않을 것 같아요ㅠ

 

요즘 들어 식당의 장사는 잘되지만 서비스가 굉장히 별로인 곳을 많이 가는 것 같아요ㅠ

 

저의 운인지.. 제대로 찾아서 가야겠어요 : )

 

저의 독설이 굉장히 길었네요 하하

 

다음에는 꼼꼼하고 세밀하게 더 잘 찾아가 보는 위킹이 되어 보아야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