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산 신대부적 오지카츠 : ) 히레카츠의 안심과 냉우동의 조합!

위킹 2021. 7. 18. 10:06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북 경산 신대부적지구에 위치한 오지카츠에

 

배달을 시켜 먹어보았는데요!

 

집에서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히레카츠가 먹고 싶은데 어디 파는 곳 없을까 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하나 마음에 든 곳을 발견했어요!

 

그 집이 "오지카츠 신대부적점"이었습니다 ㅎㅎ

 

 

제가 주문했는데 보통 1인분은 다들 이 정도 되시죠?!ㅎㅎㅎ

 

요즘 주변에서 대식가라는 얘기를 굉장히 듣는 편인데 대식가의 길로 가는 길인 건지

 

무척이나 티 친분들의 식성도 궁금하답니다 ㅎㅎ

 

얼른 음식점에 따뜻한 음식을 포장을 하고 집으로 재빠르게 귀가했습니다

 

 

히레카츠와 냉우동 그리고 서비스로 양념 4종을 하나 더 주셨는데

 

정말 도움되는 양념 4종이었어요!

 

그리고 와사비를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데 대망의 코 찡 느낌을

 

즐기는데 물론 와사비를 먹고 코피 난 적도 있었다는 사실은 비밀입니다 : )

 

 

추가로 시킨 새우튀김도 히레카츠에 올려보았어요!

 

아 정말 사진 찍을 때만큼은 정말 먹고 싶어 죽겠군요ㅎㅎㅎ

 

 

히레카츠에 와사비를 소복이 올려서 먹어보겠습니다 : )

 

카츠엔 와사비 국룰이죠?ㅎㅎ

 

 

새우튀김도 오늘은 히레카츠와 함께합니다 ㅎㅎ

 

보통 새우튀김은 쭈꾸미 먹을 때 굉장히 꿀 조합으로 잘 먹었는데 오늘은

 

히레카츠에게 양보했습니다

 

 

대망의 냉우동! 사실 여기서 조금 실망했어요!

 

제가 보통 겨울에 국밥을 먹으면 양념과 새우젓을 넣지 않고 먹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그 보다 더 밋밋한 우동국물 맛이었어요!

 

조금 간을 했으면 어떨까... 란 생각이 컸습니다 : )

 

물론 히레카츠가 맛있어서 마음의 안정은 되었답니다

 

간단한 한 끼 히레카츠의 안심! 드셔 보시는 것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