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산 옥산2지구 대구통닭 경산점 : ) 치킨이 맛있는 대구통닭!

위킹 2021. 7. 27. 09:56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북 경산시 옥산동 부근에 위치한 "대구통닭"

 

방문해보았어요!

 

 

**별도의 주차장은 없으니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매일 // 오후 3:00 ~ 다음날 새벽 2:00

#전화문의
053-816-9979

 

 

 

여기서 특별히 매장 내의 인테리어 사진이 빈티지스럽게

 

특별했었는데 사진으로는 못 담아서 아쉬움을 토로합니다ㅠㅠ

 

닭똥집

 

주문한 메뉴는 닭똥집과 마늘간장 그리고 빨간양념 이렇게 시켰답니다!

 

빨간양념 한마리

 

보통 대구에서는 허대구 대구통닭이 별개로 있고,

 

일반 대구통닭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

 

제가 온 곳은 일반 대구통닭이었고 맛은 비슷하긴 했었는데

 

여기서 먹어본 맛은 튀김옷이 조금 두껍다라는 느낌이었는데

 

속살은 맛있었으나 튀김옷이 딱딱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온다면 여기는 또 다시는 오지는 않을 것 같아요

 

튀김옷이 딱딱한 나머지 다 먹고나서 입천장이 긁힌 느낌을 받았습니다ㅠㅠ

 

기분이 안좋아서 그런지 매장 내부와 필수적 요소인 메뉴판 사진도 별도로

 

남겨두지는 않았어요.. 물론 개인적인 견해이지만 술집으로 오기엔

 

분위기도 빈티지스럽게 좋았는데 결과적으로는 치킨의 맛이..

 

저에게는 튀김옷의 바삭함까지는 좋았지만 너무 돌 같았어요 ㅜㅜ

 

다음에 재방문할 의사가 없어지는 맛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