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산 진량 돈까스맛집 구름9 : ) 기대안하고 갔는데 꽁꽁 숨어있는 맛집

위킹 2021. 8. 3. 09:21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북 경산시 진량읍 황제리에 위치한 "구름9"

 

방문해보았습니다!!

 

막상 사진으로 보면 레스토랑 분위기의 느낌인데

 

왜 자동차는 촌길로 가는 느낌이지..?라고 생각했지만 이미 도착했더라고요

 

 

**주차장은 구름9 건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09:00
매주 일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오후 2:00 ~ 오후 4:30>

#전화문의
0507-1308-2588

 

식당 옆의 주차장

 

의외로 외곽지라서 조금 당황했지만 그래도 맛있다기에 찾아와 보았어요!

 

가게를 들어가서 출입자 명부 작성을 먼저 끝낸 후 주문을 하려 합니다!!

 

메뉴판

 

저는 지인과 같이 와서 고구마돈까스 하나와 일본식 치즈돈가스 두개를 시키고

 

또 메인 메뉴만 먹으면 배가 안찰 것 같아서 치즈떡볶이도 추가로 시켰답니다 : )

 

메뉴에서부터 대식가 스멜이 느껴집니다 하하하

 

후회는 다 먹은 후에!ㅎㅎ

 

아참 그리고 물은 셀프로 가져다 드셔야 합니다!!

 

물부터 배달을 슉슉 재빠르게 합니다 : )

 

식당 안의 분위기가 단촐하지만 꾸며진 느낌이 물씬 나서 공간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하나씩 눈에 보이길래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코로나19 때문이라서 그런지 홀 방문해서 드시는 분들은 저희와 한분밖에 없었습니다ㅎ

 

대신 포장이나 배달이 조금 있었어요

 

이렇게 사진을 찍고 있는 동안 갑자기 메뉴가 호다닥 나와버립니다

 

 

고구마돈까스
일본식 치즈돈까스
일본식 치즈돈까스

 

먼저 돈가스의 튀김옷이 바삭바삭하면서 씹을 때마다

 

고기 육즙이 입안으로 퍼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답니다..

 

기대를 하고 왔지만 기대 이상이네요!

 

거기다 요즘 돈가스 체인점을 가보면 정말 비주얼도 별로고 맛도 별로인 집들이 많은데

 

여긴 비쥬얼 좋고, 맛도 좋고.. 다음으로는 디저트만 더 좋으면 되려나..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만큼 외곽지인데도 사람들이 많이 오는 이유가 여기에 있었군요 : )

 

오늘도 제대로 된 숨겨진 돈가스 맛집을 찾았군요ㅎㅎ

이렇게 마무리를 하고 저는 다시 일을 하러 총총 달려가 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