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달서구 맛집 용오름 : ) 탕수육 맛집은 용오름이지!

위킹 2021. 7. 20. 09:44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대구 달서구 유천동에 위치한 짬뽕전문점 "용오름"을

 

방문해보았어요!  과거부터 제가 탕수육과 중화비빔밥이 맛있어서

 

자주 방문하던 곳 이었습니다 : )

 

 

**식당 바로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으니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8:30

#문의전화
0504-0999-1820

 

 

 

도로에서 본 용오름 에어간판!
용오름 주차장 전경

 

입구부터 우드형으로 건물이 되어있어서 발견하기 쉽답니다!!

 

 

배가 고픈 나머지 얼른 들어가 보겠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바로 추천메뉴가 적혀있어요!

 

저는 오늘은 찹쌀탕수육은 물론 먹을 것이고 지인들과 같이 방문을 해서

 

메뉴판도 안 보고 바로 냉짬뽕 두 개와 중화비빔밥 하나를 주문했어요!

 

용오름에 왔을 때는 제가 운동하고 왔어서 무엇이든 먹으면 잘 먹을 것 같았어요 ㅎㅎ

 

카운터
메뉴판

 

메뉴판은 이렇게 매장 벽에 걸려있어요!

 

중식은 매일 여기저기 다니면서 메뉴판을 보면 메뉴가 굉장히

 

많다는 걸 느끼고 있답니다 : )

 

보통 한식들은 단일 메뉴로 하는 곳이 많던데 중식의 메뉴 대단했습니다  : )

 

 

매장 실내 좌식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그리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현수막에는 음식이 어떻게 나오는지 그림과

 

가격이 같이 붙어 있었습니다!

 

 

좌식 테이블을 잡고 벽면을 보았는데 세트요리도 이렇게 붙어 있었어요!

 

보면 술안주로도 많이 먹을 만한 음식이 많이 있어서

 

술 한잔할 때 세트로 먹으면 괜찮을 것 같아서 사진에 담아보았어요

 

냉짬뽕
중화비빔밥
찹쌀탕수육 소

 

 

기다리다 보니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딱! 나왔어요

 

손님이 없을 때 와서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고 지인과 담소를 나누다가

 

조금만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냉짬뽕은 여름이라서 한번 시켜서 먹어보았는데

 

시원한 게 면발이 살아있음을 느꼈어요!

 

그리고 항상 먹던 찹쌀탕수육과 중화비빔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서 

 

맵지도 않고 살짝 매콤 정도라서 모든 분들이 다 먹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중식 맛집을 소개해드려 보았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