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의성 전통시장 원조닭발 : )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장해간 닭발 맛집!

위킹 2021. 7. 17. 09:15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북 의성군 의성읍 전통시장 부근에 위치해 있는

의성 닭발 맛집인 "원조닭발"을 방문해보았습니다 : )

저는 고향이 의성이기도 해서 본가의 고장 맛집 리스트는 꿰뚫고 있죠ㅎㅎ

 

*경상북도 의성군 의성읍 도동리 964-7

위의 주소에 주차를 하시면 바로 원조닭발 집이 보입니다!

 

 

#영업시간
평일! 매일 오전 10:00 ~ 오후 8:00
장날! 매일 오전 05:00 ~ 오후 10:00
(의성 장날은 2일과 7일 입니다)
의성 장날은 5일장으로 열리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장날 2일, 7일, 12일, 17일, 22일, 27일)

#문의전화
010-5571-7886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이렇게 "의성 전통시장 먹거리 골목"이라고 나옵니다!

 

그럼 저 건물 첫 집이 바로 제가 찾던 원조닭발집 입니다

 

 

장날인 경우에는 닭발 파티하는 것 마냥 엄청나게 많은 닭발이 보인답니다 : )

 

맵찔이인 저는 매운걸 못 먹지만 이 닭발만큼은 살짝 매콤해도 먹죠ㅎㅎ

 

그리고 바로 불에서 초벌 하는 모습의 사장님이 보입니다

 

굉장히 노련한 솜씨로 구워 주시니 매번 잘 먹었다죠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닭발 2만원을 포장했어요 : ) 닭발 귀신입니다 ㅎㅎ

 

그렇지만 오늘 제가 갔을 때는 사람도 너무 많고 해서 포장을 했어요ㅜㅜ

 

사실 여기 온 이유가 들어가서 먹을 예정이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집으로 포장을 했습니다

 

오늘 비록 먹을 때 모습은 못 담았지만 닭발이 저렇게 쌓인 것을 보니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더라고요 ㅎㅎ 먹은 느낌 대리만족이랄까요ㅎ

 

포장 온 겸 사진으로 한번 담아보았어요!

 

혹시 의성군 부근 방문 예정이시라면 닭발집!

 

꼭 방문해보세요 : )

 

오늘은 고향에서의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닭발 맛집을 간단하게 소개해보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