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칠곡 3지구 치맥킹 칠곡동천점 : ) 기대 안하고 갔는데 겉바속촉! 맛있는 치맥킹!!

위킹 2021. 7. 4. 09:21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대구 북구 동천동 부근에 위치한

 

"치맥킹 칠곡동천점"을 방문하였습니다!

 

기대를 안했는데 예상외로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 쓸 맛이 납니다 : )

 

 

**주차장은 별도로 없으니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

 

#영업시간
월요일~목요일 // 오후 4:00 ~ 다음날 새벽 3:00
금요일 // 오후 3:00 ~ 다음날 새벽 3:00
토요일~일요일 // 오후 12:00 ~ 다음날 새벽 3:00

#전화문의
053-313-9996

 

제가 방문하였을 때, 광장 비슷한 곳에 자리를 잘 잡은 것 같이 느껴졌어요!

 

치맥킹 가게 앞에서 플리마켓 비슷하게 판매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 )

 

 

제가 치맥킹 왓을 때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 그런지 오픈 화환이 놓여 있더라고요!

 

그래서 입구로 들어갔는데 자리가 꽉 찻대요 ㅠㅠ

 

그래서 플리마켓존에서 조금 구경을 하면서 있었는데

 

플리마켓존에서 버스킹도 하더라고요! 구경거리 엄청 많아서 구경을 하다가

 

10분 정도 후에 연락이 와서 바로 들어갔어요!

 

 

가게 입구에 오픈 홍보용으로 많은 행사들이 홍보되고 있었어요!

 

 

이젠 아무렇지 않게 QR체크와 열체크를 진행 후 입장합니다!

 

 

여기 카운터 같이 생긴 여기는 맥주잔과 맥주 그리고 기본 세팅이 되는 공간 같더라고요!

 

그런데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사용은 하지 않는 것 같아요!

 

물론 입구가 앞, 뒤로 되어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오가서 하지 않았어요!

 

 

매장 안 실내에는... 정말 컸어요!!

 

대략 100평 정도의 규모가 되는듯해 보였는데 테이블이 이렇게 많더라도

 

대기자 리스트에서 10분 기다릴 정도면 회전이 빠른 것 같지 않았어요!

 

그리고 제가 온 날에는 마감시간에 점점 가까워져서 다른 가게를 갈까 고민을

 

하기도 했지만 꿋꿋이 버텨서 10분 만에 들어왔죠 ㅎㅎ

 

 

테이블에 앉았는데, TV를 테이블에서 시청하게끔 태블릿이 설치되어있었어요..

 

테이블이 굉장히 많던데 태블릿 가격만 해도 엄청난거 같습니다..ㅎㅎ

 

본론으로 들어가면 오픈 기념행사는 많이 했지만 행사의 본질은 술과 연관되어서

 

저랑은 멀었습니다 ㅠㅠ

 

얼른 메뉴를 봐야겠어요!!

 

 

저는 메뉴판을 바로 보고 간장 반, 핫킹 반! 이렇게 시켰어요!

 

매운걸 못 먹는 저의 의견은 묻어둔 채 지인이 시켜버렸어요 ㅎㅎ

 

대신 얼마나 맵냐를 측정할 수 있었답니다 : )

 

 

기본적으로 세팅은 이렇게 되었는데 쥐포가 은근히

 

맛있어서 계속 먹었습니다..ㅎㅎㅎ

 

물론 샐러드도 맛있더군요?? 오픈빨인가 의심했습니다 ㅎㅎ

 

일반음식점에 잘 없는 제로콜라도 판매하더군요!

 

제가 애용하는 제품!! 뭔가 제로콜라 먹는데 이득 보는 기분이었습니다ㅎ

 

그리고 얼마 기다리지 않아서 바로 나왔어요!

 

 

이렇게 나왔는데 나만 한 마리가 작은 것 같이 느꼈는지

 

지인에게 물어보았더니 닭이 조금 작은 것 같다 그렇지만 한 마리의 양과

 

비슷하니 먹어보자 해서 먹어보았어요!

 

핫킹은 매운 걸 드시는 분들에게는 적당하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그렇지만 맵 찔이인 저는 계속 먹으면 다음날 화장실에서 살겠구나 싶었어요 ㅎㅎ

 

맵 찔이이긴 하지만 먹을 수는 있는데 다음날 속에서 못 받아들여서 고생합니다ㅜ

 

맛은 간장도 먹어보았는데 정말 말 그대로 겉바속촉! 맛있었어요 : )

 

다음에 또 방문할 정도로 사실 집과 가까우면 자주 먹겠는데 집과 거리가 상당히 멀었어요ㅠ

 

 

치킨을 다 먹고 반대편 입구로 나왔는데

 

여기가 더 예쁜 것 같아서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저는 재방문해서 나중에 두 마리 먹을 각오하고 다시 오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