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산 신대부적 성우식육식당 : ) 삼겹살 육즙이 살아있는 고깃집!

위킹 2021. 6. 25. 09:11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북 경산시 압량읍 부근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이라 칭하는 "성우식육식당"에 방문하였습니다 : )

물론 소고기도 맛있겠지만 저는 삼겹살을 더 사랑하기에

삼겹살만 먹었어요!

 

**식당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에 4대 정도 주차할 수 있고 공원 주변 갓길 주차 가능!

 

더보기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1:00 ~ 오후 12:00

(코로나19로 인한 영업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니 늦은 방문 시 문의!)

 

#전화문의

0507-1381-0757

 

 

식당 입구는 이렇게 깔끔한 인테리어로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것

 

같아 보이는 건물이 딱! 이렇게 있더라고요!

 

 

식당 안을 들어가 보니 한우곰국과 돼지 사골곰국을 별도로 판매도 하시더라고요!

 

고기 굽는 집에서 이렇게 곰국을 판매하는 집은 생소해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ㅎㅎ

 

 

밖에서 본 것과 다르게 실내공간이 꽤나 넓어 보였어요!

 

입구도 깔끔했는데 실내도 깔끔합니다 : )

 

기본테이블 세팅

 

기본적인 반찬 세팅은 이렇게 나왔는데 겉절이를 주방 안에서 만들어 주는데

 

굉장히 맛있었어요.. 저는 여기 오면 겉절이를 4그릇을 뚝딱! 다 비워 버린답니다!

 

그리고 그 외에는 절임배추가.. 상당히 저의 입맛을 사로잡아서 이미 고기도 나오기 전에

 

야채로 배를 채우고 있는 저를 보고 참 배고픈 게 맞는구나 싶었어요 : )

 

셀프코너
고기를 잘라주시는 공간

성우식육식당 사장님이 고기를 주문하면 바로 그 자리에서

 

잘라서 주시더라고요 바로 싱싱한 그 자체를 직접 볼 수도 있답니다!

 

메뉴판

 

저희는 삼겹살을 먹었는데 삼겹살 가격.. 착한 거 저만 느끼나요?ㅎㅎ

 

그래서 더 걱정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 )

 

삼겹살 3인분 450g

 

두툼하니 정말 한돈 쓰는 곳은 고기를 믿고 먹을 수 있더라고요

 

구워보겠습니다 : )

 

 

자 치이이이익~!

 

불판 위의 양념은 액젓양념인데 삼겹살을 구워서 찍어 먹기도 합니다 : )

 

맛은 액젓양념이라 액젓 맛의 향을 느낄 수 있어요 ㅎㅎ

 

겉절이 위의 삼겹살
액젓양념과 소금

 

삼겹살을 먹는데 육즙이 입안에 퍼지는 게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액젓양념은 조금 짠맛이 있어서 살짝만

 

찍어 먹어야 했어요!

 

저는 삼겹살이나 소고기나 양념을 잘 안 찍어먹는 편이고 생으로

 

양념 없이 잘 먹는답니다! 본연의 담백한 그 맛이 저에겐 맛있더라고요!

 

이번에 성우식육식당은 삼겹살만 먹었지만 탱탱한 육즙부터 맛까지 정말 맛있었습니다 : )

 

다음에 또 올 것 같은 그런 집이에요! 아마 한 달내로 방문할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그럼 맛집을 찾으러 도망가보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