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칠곡 박대포 소금구이 : ) 소금구이와 껍데기만 파는 고기맛집!

위킹 2021. 7. 3. 09:31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대구 북구 동천동 칠곡 3지구에 위치한 "박대포 소금구이"라는

 

고기 맛집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

 

 

**별도로 주차장은 없으며 대중교통 이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개인 승용차를 가지고 가시면 인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 )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 오후 5:00 ~ 다음날 새벽 3:00
토요일~일요일 // 오후 4:30 ~ 다음날 새벽 3:00
(코로나19로 인해 영업시간 변경이 있을 수도 있으니 늦은 시간 방문은 전화 문의!)

#전화문의
053-311-3292

 

그럼 어서 주차를 해두고 고기를 먹으러 출발해봅니다!

 

 

이렇게 가게 외부 모습이 고전 포차 느낌 나게끔 입구 분위기를 만들어놨어요!

 

제가 도착해서 들어가니 테이블이 가득 차 있었어요..

 

가게 내부 전경

 

제가 들어왔을 때는 자리가 없어서 10분 내로 자리가 생기길래

 

재빠르게 자리를 잡았답니다 : )

 

메뉴

 

메뉴는 딱 눈에 보이기 쉽게 소금구이와 껍데기 두 가지밖에 없었어요!

 

오른쪽 메뉴는 기존에 가격 오르기 전에 판매하던 가격표 같았어요!

 

껍데기는 먹지 않고 소금구이로만 주문하였답니다

 

기본 반찬 셋팅

 

기본 반찬들 중에 부추가 양념이 된 것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고기를 먹기 전 시동을 거는 저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 )

 

 

 

맛있게 구워지는 소금구이예요!

 

버섯도 하나 같이 나온다는 점! 원래는 평일에는 구워주시곤 하시는데

 

주말에는 그런 기능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ㅠㅠ

 

물론 제가 고기를 또 잘 구우니 잘 구워서 맛있게 먹었죠

 

입에 들어가면 녹는 그 맛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ㅎㅎ

 

다음에도 재방문을 기대하며 이렇게 포스팅을 마무리 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