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북 경산 교동면옥 사동점 : ) 육전물비빔 맛집을 드디어 찾았다!

위킹 2021. 6. 24. 09:35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아침부터 냉면을 먹기 위해 경북 경산시 사동

부근에 위치한 교동면옥을 찾았어요!

조금 더웠는데 참을수 없어서 냉큼 달려왔습니다 : )

 

**별도 주차장있습니다 : )

 

 

더보기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1:00 ~ 오후 09:00

(코로나19로 인해 영업시간 변경이 될 수 있으니 늦은 방문은 문의!)

 

#전화문의

053-818-9222

 

부리나케 달려가 봅니다!

 

교동면옥 건물 옆에 주차장이 별도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장 주차 후 입장해봅니다 : )

 

교동면옥 입구

 

교동면옥 입구 바로 옆에는 갈비탕의 국물을 끓여내는

 

공간이 있어서 살짝 구경만 해보았어요 : )

 

 

주문 가능시간은 별도로 있으니 준비시간과 헷갈리지 않게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입구 사진
교동면옥 사동점 대기실
카운터

 

입구로 들어가면 열체크와 080 번호로 전화를 하면 방문자 기록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사람이 많을 때는 대 기할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여름에는 피크시간대에 많이 몰리겠죠?

 

메뉴판

 

교동면옥의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저는 대표 메뉴인 육전 물비빔면을 주문하였어요!

 

교동면옥 사동점 테이블사진
카운터와 옆 조리실

 

기본셋팅 반찬은 이렇게 나오며 저는 지인 둘과 방문하여서

 

다 같은 대표 메뉴를 시켰어요 : ) 통일! 통일!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나왔어요!

 

따뜻한 육수는 셀프로 떠와서 먹을 수 있어요! 참고!

 

육전 물비빔면
육전 물비빔면

 

바로 나와서 입에 군침이 계속 돌고 있었어요 ㅎㅎ

 

보통은 제가 냉면집을 가면 물냉면을 시키는데 여기는 대표 메뉴가

 

물 비빔면이라서 시켰는데 간도 딱 맞고 시원한 맛이 입안을 맴돌았어요ㅎ

 

물론 취향에 따라 식초나 겨자를 넣어도 됩니다!

 

오늘도 아침부터 이렇게 따뜻한 육수를 먹고 시원한 육전 물 비빔면으로 속을 채우니

 

소화는 빨리 되겠지만 든든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여름에는 자주 방문할 것 같아서 또 방문할 준비를 해야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