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왕통닭 영남대점 : ) 옛날통닭이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집!

위킹 2021. 6. 14. 09:23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북 경산시 조영동 오렌지골목 거리에 위치한

"대왕통닭 영남대점"을 방문하여서 포장을 했습니다!

물론 주차할곳도 없고 바쁘게 움직이느라 건물 사진은 못 찍었네요ㅠㅠ

 

**주차장은 별도로 없으니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거나 원룸 주변 갓길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

 

 


#영업시간

매일 // 오후 06:00 ~ 다음날 새벽 06:00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한 단축영업 시행중)

 

#전화문의

0507-1351-7497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제가 대왕통닭에 전화를 해서

 

옛날통닭 1마리를 포장을 부탁하였습니다!

 

그런데 위치가 이렇게 사람이 많이 지나다니는 곳에 있는 줄

 

모르고 주차를 멀찍이 해두고 후다다다닥! 달렸습니다 ㅠ

 

 

포장해온 닭을 개봉하였는데

 

정날하게 나는 닭이다 라고 자세를 취하고 있더라고요 : )

 

다리와 날개, 가슴 부위까지 아주 먹기 좋아 보였어요ㅎ

 

 

 

기본 구성은 양념소스1, 단무지1, 맛소금1, 젓가락2P, 위생장갑2P, 물티슈2P

 

이렇게 알찬 구성으로 포장을 했더니 8,500원을 결제하였다죠!

 

가성비는 정말 갑!

 

거기다 맛은 정말 옛날에 붕어빵 봉지에 든 옛날통닭 드셔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정말 그 바삭하면서도 맛있는 그런 원조의 맛

 

잊기도 전에 저는 행동파라서 바로 먹어버립니다 : )

 

오늘도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영남대 부근 음식점!

 

경산 영남대점 KFC : ) 허기지고 출출할땐 역시 KFC죠?

 

경산 영남대점 KFC : ) 허기지고 출출할땐 역시 KFC죠?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심오한 허기를 달래줄 KFC를 방문해서 포장했습니다 : ) 제가 간 곳은 경상북도 경산시에 위치한 KFC 영남대점 이예요!!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1:00 ~ 오

wiki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