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산 영남대점 KFC : ) 허기지고 출출할땐 역시 KFC죠?

위킹 2021. 5. 24. 09:59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심오한 허기를 달래줄 KFC를 방문해서 포장했습니다 : )

제가 간 곳은 경상북도 경산시에 위치한 KFC 영남대점 이예요!!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1:00 ~ 오후 11:45

 

*****문의전화*****

053-817-4282


 

그럼 허기짐을 달래러 포장을 하러 가볼 거예요~!

 

 

짜잔! 도착했어요~!

저는 KFC를 오면 어플을 이용해서 쿠폰을 많이 쓰는 편인데

오늘은 저녁 9시 전이라서 치킨나이트 이용을 못해서 쿠폰을 이용했어요

 

 

키오스크와 픽업대

 

KFC매장 내의 테이블

 

입구에서 들어오면 먼저 KFC 할아버지님이 맞이해주세요 : )

그리곤 테이블 쪽으로 걸어오면 픽업대와 키오스크가 있습니다ㅎㅎ

요즘엔 KFC가 현금결제 아닌 이상 전부 키오스크 주문으로 받는 것 같더라고요!

 

 

 

주문은.. 이렇게 하였고

제가 KFC의 트위스터가 이렇게 큰지 몰랐는데

포장을 픽업했는데 엄청나게 큰 막대기 같은 게 들어있더라고요

깜짝 놀라서 일단 집에 가서 다시 보았죠ㅎㅎㅎ

 

 

포장은 일단 요렇게 다 되었어요 : )

 

 

도착해서 다 풀어보았어요

왼쪽부터 한 통에 오리지널치킨1, 핫크리스피치킨1

트위스터, 타워버거, 케이준후라이 입니다

1인분이 요 정도인데 보통 다들 이 정도 다 드시죠?!

 

 

오리지널 치킨1, 핫크리스피 치킨1

 

치킨은 KFC박스 안에 요렇게 들었어요 : )

보기만 해도 침샘 자극되네요

 

 

케이준후라이, 트위스터

 

제가 생각한 건 *도날드에 스낵랩 정도를 생각했는데

그 이상의 크기더라고요!!

그래도 제 식성으로는 부족한 크기였어요ㅎ

 

 

 

KFC의 치킨 속살은 정말 알찹니다 튀김만 벗겨먹으면

진정한 단백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ㅎㅎ

오늘 쿠폰이 하늘에서 내린듯해서 이것저것 사용해보았는데 푸짐하게

산 느낌이 없지 않아 있네요 하하하

 

KFC에서 산 메뉴를 개인적인 견해로 알려드린다면

오리지널 치킨 >> 일반적인 그냥 후라이드 치킨인데 조금 더 바삭

핫크리스피 치킨 >> 일반적인 후라이드에 더 바삭하면서 매콤한 맛을 추가

케이준후라이 >> 개인적으로 후라이는 KFC는 비추천!! : <

트위스터 >> 스낵랩의 큰 버전 느낌?!

제 의견은 요정도 였는데 허기 달래기에는 먹기 정말 좋아요!

저는 보통 버켓으로 먹거나 치킨나이트 1+1을 자주 이용하는데

요즘에는 운동을 병행하다 보니 먹는 것을 많이 자제하고 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