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포항시 북구 신흥동 맛집 홈파스타 : ) 스파게티와 파스타가 핵맛인 홈파스타!

위킹 2021. 5. 28. 09:54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신흥동에 위치한

맛집이라고 알려져 있는"홈파스타"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저는 제가 안먹어보고는 여기가 맛없다, 맛있다고 인정하기 힘들거든요 : )

 

 

**주차장은 중앙주차장현대주차장주차를 하시면 15,000원이상 식사 시, 테이블당 천원을 홈파스타에서 지원해드리니 꼭 참고하시고 이용 부탁드려요 : )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1:30 ~ 오후 10:00

브레이크 타임 오후 4시 ~ 5시

마지막 주문 오후 8시 30분

 

*****문의전화*****

054-248-8292


 

 

저는 주차장을 이용하지 않고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구경도 할 겸

길목을 둘러보면서 홈 파스타 가게로 왔답니다!!

 

홈파스타 입구

 

입구에서부터 북적이는 실내를 볼 수 있었어요!!

배고프니 얼른 들어가 봐야겠어요ㅎ

 

 

체온체크 및 출입자명부작성

 

매번 하던 리스트를 작성하고 테이블에 착석하니

메뉴판과 앞접시 및 물 잔을 주시네요!!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한 번에 몰려들어온 건가 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매장 내부는 이렇게 촘촘히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것을 보니 맛있나 봅니다 : )

 

 

메뉴는 이렇게 있었어요!

저는 지인과 같이 와서 세트 A에 라이스와 파스타를 선택하고

별도로 해산물 크림 파스타를 하나 더 주문했어요 : )

 

 

주문할 때 나온 마늘빵입니다!

바삭바삭하니 식감이 다른 빵들보다 새로운 식감처럼 느껴졌어요

살짝 달면서 바삭한 맛이 입에서 침을 돋게 만들었어요

 

치킨데리야끼 샐러드
까르보나라
치즈 오븐 소고기 볶음밥
해산물 크림 파스타

 

음식들이 전부 디테일도 살아있고.....

맛도 마늘빵을 시작으로 파스타와 볶음밥도 조금 먹어보았는데

자극적이지도 않고 딱 적당한 간에 맛도 괜찮았어요!

 

 

저는 매번 양식류를 안 먹다가 오래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메뉴도 보면 그렇게 비싼 느낌도 안 들어서 

착한 가격에 그 가격 이상의 맛이에요 : )

 

 

식사를 뚝딱! 다 먹은 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 )

세트에 후식이 있는 거 보셨나요?!

다른 싱글 메뉴에는 후식이 별도로 나오는지는 의문이네요

저도 처음으로 방문한 곳이라 와보았는데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착하고 정말

어딜 가도 이런 가게들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기까지는 제 욕심이었답니다ㅎㅎ

저는 홈 파스타에 재방문 의사를 꼭! 꼭! 심어두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