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산 하양 송이돼지국밥 : ) 맑은 국물에 양도 많은 송이돼지국밥!

위킹 2021. 5. 30. 09:17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상북도 경산시 하양읍에 위치한 주차하기 굉장히 좋은

"송이돼지국밥"에 왔어요!

오늘은 식당에서 먹지는 않았고 포장해서 집으로 갔는데 식당을 한번 둘러봤어요!!

 

 

**앞서 말했듯이 주차장은 아주 넓게 있으니 식당 앞에 바로 주차하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 오전 08:00 ~ 오후 9:00

일요일 휴무!

 

*****문의전화*****

053-851-3245


 

 

저는 포장전화를 미리 드리고 바로 포장을 하러 갔어요!

 

식당 앞의 주차장
송이돼지국밥 식당 앞

 

개인적으로 큰길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동차로 진입하기는

가장 좋은 위치이긴 하나 걸어서 오시기에는 불편할 수 있어요

교통편은 좋지 않습니다ㅜ

 

 

 

입장 후 열체크와 출입자명부작성을 하고 난 후

식당 안에서 기다리면서 식당 구경을 하였어요

송이와 능이도 별도로 판매하는 것 같아요!!

혹시나 급하게 구매할 일 있으면 구매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식당 내부를 보시면 현수막이 하나 걸려있어요!! 그 문구는?!

"80세 이상 어르신분들께 식사 무료 대접하겠습니다"라고 적혀있어요!

따뜻한 마음씨를 가진 식당 사장님이 어디서든 이렇게 계시는 것 같아요

저는 송이돼지국밥을 포장하고 집으로 바로 달렸습니다 하하

 

 

하나를 포장했는데 반찬이 어마 무시한 건 기분 때문일까요?!ㅎㅎ

물론 반찬을 잘 안 드시는 분도 있겠지만 저는 반찬 사냥을 좋아해서

많이 주시는 걸 선호하고 있어요 ㅎㅎ 다른 국밥집과 포장 비교를 해보면

송이돼지국밥 집이 반찬을 굉장히 알찬 구성으로 포장해주시는 것 같아요!

맛은 맑은 국에 송이향이 강하게 나와서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저는 송이돼지국밥을 처음 먹어봤는데 또 포장하고 싶은 맛이에요!

지나 갈일 있으시면 송이 국밥 한번 맛보세요! 처음 드시면 향이 새롭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