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경산 영대점 교촌치킨 : ) 교촌허니콤보는 헤어나올수 없는 맛!

위킹 2021. 5. 22. 09:57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교촌치킨 시리즈 중에서 신제품은 아니지만

항상 핫 했던 교촌허니콤보를 먹어보았어요!!

저희 동네에서 빠르고 포장을 하고 집으로 달려가서 먹었는데요~

어디 한번 "경산 영대점 교촌치킨"을 방문해보았습니다 : )

 

여기 교촌치킨은 주차장은 없으며 미리 포장을 해두면 갓길에 잠시 주차는 할 수 있어요!

물론 주정차 카메라는 없답니다 : ) 그치만 어린이 보호구역에 가까워서 얼른 빼는 게 좋겠죠?!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2:00 ~ 오후 12:00

 

*****문의/배달전화*****

053-812-9928


 

 

 

 

치킨은 바로 나왔을때 따뜻함이 생명이니

먹기 위해 얼른 집으로 달려가 봅니다 : )

 

교촌허니콤보+칠리포테이토소스+레드디핑소스+치킨무

 

따뜻한 열기를 가득 싣고 개봉박두!!

여기서 잠깐! 제가 칠리소스를 달라했는데

포테이토용 칠리소스를 주셔서 굉장히 난감했다!

포장하러 갔을 때 저 파란 봉지는 뭘까 하고 집에서 제대로 봤는데

칠리 포테이토 소스인 것이다... 뜨악!

 

 

차이를 보니 500원씩이나 차이가 난다..

분명 치킨을 시켰는데 포테이토용으로 준 것을 보면 사장님이

포테이토가 들어갔다고 느꼇을것 같다ㅎㅎ

그래도 무한긍정 위킹은 기분 좋게 치킨을 뜯어봅니다 : )

 

 

 

이 고운 자태를 뿜어내는 허니콤보!!

입안으로 들어가면 달달한 기운이 사악하며 퍼지는

그 느낌 오랜만에 느껴본다 : )

 

 

레드 디핑소스는 정말 느끼함을 잡아주는 핵심적인 녀석!

허니콤보에는 레드 디핑소스는 필수죠?!ㅎ

저만 그런 거 아니죠?? : 0

 

 

 

그리곤 다시 봉을 잡고 저기 된장같이 보이는 소스가

칠리 포테이토 소스입니다 : ) 그 맛은 정말 포테이토 소스와

100프로 흡사합니다 왜냐고요?! 포테이토 소스라서요 ㅎㅎㅎㅎ

 

이렇게 저는 허니콤보를 다 없애버렸어요

제가 장이 큰 건지 잘 모르겠지만

다들 1인 1치킨 하시죠?!

못하신다면 제가 건강히 잘 먹는 걸로 알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