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동성로 온달포장 종로점 : ) 닭발, 닭다리살, 곰장어가 생각나면 이 집만 옵니다!!

위킹 2021. 6. 13. 09:43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대구광역시 중구 부근에 위치한

닭발, 닭다리살, 곰장어 맛집인 "온달포장 종로점"

방문해보았습니다!

 

 

**대구 시내 부근이라서 유료주차장을 이용하거나 약령시 부근에 주차공간이 있다면 주차해도 됩니다!

**도보를 이용하시려면 중앙로역 1번 출구에서 173m 걸어오시면 돼오니 참고하세요 : )

 


*****영업시간*****

매일 // 오후 05:00 ~ 다음날 새벽 04:00

(최근에 코로나19로 인해 단축영업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화문의*****

053-219-0305


 

 

이제 잘 알려진 온달포장 종로점으로

 

얼른 가볼까요? 고고우!

 

 

도착했어요!

 

도착과 동시에 문이 완전히 개방된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코시국에 적합한 환기가 잘되는 제일 앞자리에 앉았어요!

 

 

종로점은 테이블이 이렇게 깔려있어요!

 

본점과는 조금 색다르게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그럼 메뉴를 봐볼게요

 

 

저는 맛집에 걸맞게 곰장어와 닭다리살을 먼저 시켰어요!

 

온달포장은 첫 최소 주문을 2인분으로 해야 되니 참고하시고 주문하면 됩니다ㅎㅎ

 

예전에 왔었던 온달포장이랑 분위기가 사뭇 달랐는데

 

최근에 대구에 거리두기 단계를 2단계로 격상시켜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안보였어요! 그리고 저녁 9시 마감이어서

 

사람들이 길거리는 다니지만 음식점에서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없었답니다ㅠ

 

 

테이블 기본 세팅은 이렇게 기본반찬이 세팅이 됩니다!

 

이 중에서 저는 단배추를 즐겨먹는 걸 좋아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단배추 리필만 4~5번 한 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말하고 있는 사이에 닭다리살과 곰장어가 딱!

 

나왔어요 마요네즈장과 간이 된 소스? 간장 비슷하게 소스를

 

주시는데 개인적으로 살찌더라도 마요네즈장에 찍어 먹는 게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 )

 

닭다리살 마요네즈 소스 푸욱~!
곰장어의 자태

 

오래간만에 와서 어찌나 맛있던지

 

오랜만에 먹는 이 맛이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대구지역이라서 시내를 안 나온다면 사실 오기 어려운 부분도 있었지만

 

오늘은 지인과 약속 덕에 맛집을 장악하러 왔는데 잘 온 것 같아요ㅎㅎ

 

닭다리살과 곰장어를 다 먹은 후에 조금 더 먹을까 싶어서

 

닭발을 추가로 주문했어요! 여기까지 왔는데 못 먹으면 아쉬우니깐 이러면서

 

주문을 하였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또 가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닭발과 곰장어, 닭다리살은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이 가더라도

 

문제없이 잘 드실 수 있는 메뉴이고 보통 술 한잔하실 때

 

온달포장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오늘의 곰장어, 닭발, 닭다리살은 정말 성공적인 선택이었습니다 : )

 

지인분들은 알코올을 드시는데 저는 오늘 안주 킬러로 활동 잘했습니다 ^^

 

이만 오래간만에 대구시내 동성로 부근을 나와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뜻깊은 맛을 보고 저녁 9시에 바로 집으로 귀가하였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