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대구 평화시장 고인돌 : ) 자연스럽게 단골이 된 평화시장 닭똥집 맛집!!

위킹 2021. 7. 5. 09:58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닭똥집을 먹으러

대구 동구 신암동에 위치한 평화시장 "고인돌"을 방문하였습니다 : )

워낙 치킨과 닭똥집을 좋아해서 안 와보았다고 하면 거짓말일 정도예요!

 

 

**주차장은 가게 앞에 2대 정도 주차가능하며

  그 외에는 골목길에 주차하시거나 유료주차장 이용해야 합니다 : )

 

 

가게 입구는 이렇게 고인돌이라고 간판이 되어 있어요!

 

주차공간은 2대 정도 주차를 하고 포장 전용이라고 1대 정도 주차공간이 비어 있는 것 같아요

 

 

고인돌을 바로 들어오면 QR체크와 온도 체크기가 있어요!

 

재빠르게 QR코드 인증과 온도 체크를 하고 입장했어요

 

카운터
입구에서 바라 본 매장 테이블

 

자리에 앉자마자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저는 항상 시키는 모듬똥집을 시켰어요!

 

그리고 순살(닭다리살) 치킨도 두 가지 맛을 선택해야 해서 후라이드+간장으로 주문했어요

 

모듬똥집은 후라이드+간장+양념(고구마튀김)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항상 고인돌을 오면 이 메뉴만 계속 먹다 보니 누구는 순살 닭다리살도 맛있다 하고

 

또 누구는 뚝배기 찜닭도 맛있다고 하는데 혹시나 궁금하시다면 시켜보시고 드셔 보세요!

 

믿을 만한 정보이니깐요 : )

 

기본셋팅 반찬(셀프바)

기본 반찬이 먹다가 부족하면 채우는 공간이에요!

 

 

모듬똥집을 먹다가 남는다면 이렇게 포장도 해주니깐 남길 걱정 없이

 

드시면 된답니다 : )

 

 

제가 남자라서 그런지 화장실을 잠깐 갔더니 이런 문구가 붙어 있었습니다 하하

 

다른 식당을 가더라도 경쾌한 메시지들을 많이 보았는데

 

여기도 유쾌한 메시지가 적혀있어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 )

 

순살(닭다리살)과 모듬똥집
닭똥집(간장)
닭똥집(양념)

 

근접 사진은 닭똥집밖에 없었는데 순살도 은근히 바삭하며

 

맛있었어요! 저는 지인 덕분에 처음 시켜먹어 보았는데 순살도 괜찮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항상 먹던 닭똥집을 다시 먹어보니 여긴 맛이 변하지 않는구나 싶었어요!

 

간혹 가다가 정말 바쁜 날에 오면 맛이 조금 변하는 날이 있는데...

 

저는 맛집은 웬만하면 평일날 가도록 노력하는 편이지만 일을 하면 어쩔 수 없는 날이 많죠ㅠ

 

오늘도 한가할 때는 여전히 맛있는 고인돌을 맛있게 먹고

 

바로 집으로 귀가하였답니다 : )

 

코로나19로 인해 아직 자영업자분들이 많이 힘드실 텐데

 

소비자분들과 자영업자분들 모두 다 파이팅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