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킬리배낭 글래시어 에어 33L(28L+5L) : ) 등산할때 가볍고 활동도 최적의 가방!

위킹 2021. 7. 30. 09:40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등산배낭을 소개드리려고 빠르게 달려왔습니다!

 

먼저 등산용과 일상용으로 사용하는 가방인데 당일 등산용으로는 정말 최적의

 

가방이라서 아주 알차게 사용 중이랍니다 : )

 

 

먼저 가방이 이렇게 툭!

 

왔습니다 : )

 

 

말로만 듣던 내구성 최고라는 YKK 방수 지퍼입니다!

 

그리고 가방 전면을 보시면 앞에 지퍼가 달려서 중간을 열 수 있어서

 

가방 속에 묻어둔 아이템들을 중간 지퍼를 열어서 손쉽게 꺼낼 수 있는 간편한 장점이 있어요!

 

 

가방을 메는 부분을 보면 아주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먼저 가방에서 제일 중요한 끈 처리하는 부분들이 굉장히 센스 있게 끈 처리를

 

잘할 수 있게 밴드를 하나씩 들어가 있더라고요

 

 

허리 부분 체결하는 부분에는 이렇게 공간들을 활용할 수 있게 

 

따로 빼어둔 모습입니다!

 

오른쪽 주머니에는 간식거리를 가끔 넣고 다닐 때도 있어요!

 

 

글래시어 에어 제품의 길이를 가늠 못하실 것 같아서 그림으로 대체합니다 : )

 

그리고 +5L 확장은 뚜껑 부분을 더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는 물론 가벼운 무게도 좋았지만 더 괜찮았던 점은 전면 개방형식이

 

등산을 하는 저에겐 중간 지퍼를 열어서 가방 안에 든 것을

 

꺼낼 수 있는 기능이 아주 좋은 기능이었습니다!

 

 

아 참! 저는 드론도 가지고 다니는데 가방 안 최상단에 넣어서 5L 확장하는

 

상단 부분을 자주 이용해서 정말 편리했었답니다

 

레인커버는 비를 막아주는 커버인데 아직은 사용을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우의로도 잘 막고 다녀서 아직까지 사용한 적이 없어요ㅎㅎ

 

 

원단을 활용도에 따라 내구성이 좋아야 하는 곳은 내구성이 좋은 원단을

 

사용하고 가방을 만듬에 있어서 하나씩 고민하면서 해결해나간 발자국들이 보입니다 : )

 

사용하는 사람들은 더욱더 믿고 사용하게 되게끔 표시도 잘해두었네요!

 

 

저는 이렇게 가방을 잘 사용하고 있는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가방 옆에 달린 물통 포켓이 하나 더 있었으면 어땠을까 했는데

 

한쪽만 있어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공간 활용을 타 브랜드에 비해

 

굉장히 잘한 것 같아서 의외였답니다!

 

가방이 활동성이 좋아서 또 한 번 놀랐고 가방을 메면 등 부위가 떨어져 있어서

 

통풍도 잘되고 잘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등산을 함에 있어서는 최적의 가방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