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DJI 매빅에어2S 신제품 개봉기 : ) 드디어 사고 싶었던 드론을 구매했습니다!

위킹 2021. 7. 16. 09:45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제가 평소에 일을 하면서 그리고 취미생활을 하면서

 

꼭 가지고 싶었던 항공촬영을 위해 드론을 구입하였습니다!

 

그 드론은 바로바로 "DJI사 매빅에어 2S" 기종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봉기만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택배를 통해서 박스채로 딱! 도착했어요!

 

어느 언박싱보다 설레었던 순간이었습니다 : )

 

고가의 제품이다보니 조금 떨리기도 했고요 ㅎㅎ

 

 

개봉을 해보면 DJI 회사 로고가 박힌 숄더백에 드론의 구성품과 같이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첫번째 사진 아래의 조그만 박스에 악세사리류도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구매할때 플라이모어 콤보를 추가해서 구매를 해서 구성품이 조금 추가되었는데요!

 

단품으로 구매를 해버리면 배터리가 1개만 오고 추가 구성품이 더 없어서 충전하는데

 

번거로움이 생겨서 처음 구입할때 "플라이모어 콤보"로 구매를 진행하였습니다!

 

 

구성품을 보여드릴게요!

 

 

 

드론에 대해 지식이 전무하시면 모르는 구성품이 있을수도 있어요!

 

이렇게 구성품이 된 상품을 "플라이모어 콤보"라는 구성입니다 : )

 

 

숄더백을 열어보니 드론기체와 구성품이 다 비닐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무엇이든 하나하나 조심스럽게 만져야 될 것 같은 스산한 느낌이었어요

 

날개라도 하나 부러지면 어쩌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죠 ㅎㅎ

 

 

가방을 열었다가 아까 숄더백을 꺼낸 박스에 악세사리 박스를 먼저 열어보았는데

 

ND 필터세트와 케이블 그리고 여분의 날개가 같이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드론기체를 빼내어 보았는데 처음에는 날개가 달려있지 않아요!

 

날개가 포장된 비닐을 뜯어서 장착해줘야 한답니다 : )

 

드론 앞 모습을 보니 조금 개구리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ㅎㅎ

 

눈알처럼 생긴부분이 전방과 상방 센서랍니다

 

 

그리고 조종기를 꺼내서 보면 기존에 새것으로 오면 아이폰 타입으로 커넥터가 연결되어 있어요!

 

커넥터는 제가 C타입을 사용해서 C타입으로 바로 교체해버렸습니다 : )

 

드론 조종기를 손이 잡는다니 뭔가 너무 신기방기 했어요 ㅎㅎ

 

 

간단히 이번에는 "DJI 매빅에어 2S"를 구매를 했지만

 

드론 구매 시 해야 할 사항들이 많아요!

 

그것은 저도 공부를 하며 이것저것 처리를 다 해야 한답니다!!

 

얼핏 들어보면 이 기체가 무인 멀티콥터에 해당하는데 드론 4종 자격을 수료해야 드론을 날릴 수 있답니다!

 

그리고 구매 전 몰랐던 사실들은 항공촬영 시에는 무조건 군부대와

 

각 지자체의 승인을 받아야 영상과 사진을 사용 가능하니 이 점 명심해야겠고요!

 

여러 가지 할 일만 늘어놓은 거 같네요 ㅜㅜ

 

드론에 관한 정보들도 나중에 포스팅해드릴 테니 오늘은 간단한 드론 개봉기로 간단히 마치겠습니다 : )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