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버거킹 먹방후기 : ) 엄마상어 새우버거는 어떤 맛일까?

위킹 2021. 7. 26. 09:57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제가 버거킹에서 햄버거를 먹기 위해서

 

방문을 해보았어요!

 

물론 매장의 사진은 별도로 담지 않았고 이번에는 비가 많이 와서 DT를

 

이용해서 얼른 포장을 해서 집으로 복귀해서 포장된 버거들과 바삭킹을 뜯어보았어요!

 

 

사진 안의 구성은

 

엄마상어 새우버거, 치즈와퍼주니어+콜라R, 바삭킹 4조각+디아블로 소스까지

 

있는 구성입니다!

 

1인분 치고는 과할 수 있는데 저에겐 딱! 맞았어요 ㅎㅎ

 

 

먼저 바삭킹을 개봉해보면서 뜯어먹어보았는데

 

한입을 씹었는데 핫윙의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디아블로 소스도 찍어 먹어보았습니다!

 

그런데! 디아블로 소스는 생각보다 맵지는 않더라고요 : )

 

맵찔이인 저에게는 엄청 매운 줄 알았지만 소스를

 

계속 묻혀 먹을 정도로 먹을만했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엄마상어 새우버거의 맛은 두둥두둥!

 

먼저 롯**아에서 먹는 새우버거보다는 새우 양이 듬뿍 들어간 느낌이었어요!

 

한 움큼 새우들이 알차게 들어있어서 버거에서 나는 새우버거다!라고 말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ㅎㅎ

 

아쉽게도 치즈 와퍼주니어는 버거가 작아서 사진으로는 못 남겼지만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 )

 

이번에 아기상어버전의 버거들이 출시되었는데 호기심에 먹어보았는데

 

실패한 느낌은 없어서 다행입니다!!

 

혹시 아직 못 드셔 보신 분은 새우버거의 찐 새우맛을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