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크테릭스 칼버스캡 : ) 땀도 금방 마르고 시원한 모자를 찾는다면 칼버스캡!

위킹 2021. 7. 11. 09:44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습하고 더운 날 운동이나 등산을 할 때 자외선 차단을 위해

 

모자를 많이 쓰죠?! 저는 그래서 모자를 쓰면 답답하긴 하지만 더위를 식혀줄

 

괜찮은 아이템이 없나 싶어서 이곳저곳을 많이 누비며 찾아다녀보았습니다 : )

 

그런데 매쉬소재로 된 모자나 모자에 보기 싫게 구멍이 뻥뻥 뚫린 모자들이

 

기능은 좋지만 마치 농사 지을 때 쓰는 모자 같아서 좀 더 세련된 모자를 원하다가

 

아크테릭스사에서 나온 "칼버스캡"을 찾았습니다!

 

 

툭! 택배가 바람과 함께 날아왔어요 : )

 

그런데 마치 신발 같은 형상을 한 박스처럼 생겼지 뭐예요?

 

 

열어보았는데 정말 과대포장이 아닌가 싶었습니다

 

모자 하나 때문에 이렇게 큰 박스를 사용했다는 게...ㅎㅎ

 

내키진 않았지만 안전하게 모자가 도착하였으니 만족합니다 : )

 

 

모자에 택이 달려있어서 먼저 한번 읽어보았어요..

 

일단 가격부터 후덜덜합니다 : )

 

물론 이 가격에서 조금 할인된 가격이지만 할인된 가격이라도 조금 비싼 느낌이 있었어요!

 

 

모자는 이렇게 카키색으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연하지는 않고 그렇다고 많이 짙은색은 또 아니에요 ㅎㅎ

 

 

모자 안을 살펴보니 품번과 사이즈가 나와있었고

 

다른 건 별도로 없었어요 : )

 

 

기능성 모자이다 보니 줄이는 끈도 팽팽한 그런 재질로 되어 있었어요!

 

잘 늘어나고 잘 조여지는 그런 느낌 다들 아시죠?!

 

 

착용샷을 하나 찍었는데 초점이 스마트폰을 보고 있군요..ㅎㅎ

 

그래도 모자에게 집중하기 위해 스마트폰의 모습을 잘라버렸습니다 : )

 

제가 운동을 하거나 등산을 할 때 사용을 해보았는데

 

먼저 땀이 흐르면서 마르는 시간이 굉장히 짧았어요!

 

물론 일반 모자랑 비교하면 안 되겠지만 기능성 모자는 값어치를 하는구나 싶었답니다ㅎㅎ

 

여유가 된다면 이 모자 다른 색상도 구매욕구가 막 생기더라고요!

 

나중에 여유될 때 한번 눈여겨봐야겠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