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픽디자인 캡쳐 카메라 클립 : ) 두 손이 자유로워지는 내돈내산 구매후기!

위킹 2021. 7. 6. 09:09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도 티친님들과의 소통을 위해 이렇게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물론! 요즘 워낙 스마트폰 카메라가 좋아진 추세다 보니..

DSLR 카메라를 안 쓰고도 티친님들은 좋은 사진들을 어디서 그렇게

잘 만드셔서 오는지 궁금하기 짝이 없습니다 ㅠㅎㅎ

이번엔 카메라를 가방에 들고 다니면서 꺼내서 찍기가 불편했는 위킹...

큰 마음을 먹고 픽디자인의 카메라 클립을 하나 구매하였습니다ㅎ

 

자세히 언박싱부터 봐볼까요  : )

 

픽디자인 캡쳐 카메라 클립

 

해외배송이라 배송이 약 2주 정도 소요되었답니다..

 

기다리느라 눈이 빠지느라 기다렸지만 결국 잊힐만할 때 도착했어요!

 

 

케이스를 열면 이렇게 클립 체결하는 세트가 이렇게 딱! 보여요

 

아주 깔끔하죠?

 

 

네모난 판은 카메라에 체결시키는 부분이고 

 

손으로 잡고 있는 부분은 가방이나 벨트부분에 고정해서 다니는 부분이에요!

 

 

손으로 잡은 부분은 제가 나사를 돌려서 다 풀어보았어요!

 

저는 가방에 고정시키려고 샀어요

 

 

가방에 고정을 시켜보았어요!

 

블랙에 블랙을 매치를 했는데 정말 일체형인 것 같았지 뭐예요ㅎㅎ

 

 

그리고 네모난 판을 카메라와 결합시킵니다!

 

저는 기종이 캐논 EOS 750d입니다!

 

모든 카메라가 공통부분인 나사 체결 방식이라 웬만한 기종을 다 맞는 사이즈랍니다 : )

 

 

카메라를 체결시켜 보았는데..

 

축복렌즈의 단점.. 등산을 갈 때는 축복렌즈쓰면.. 무게도 무게고

 

코 흘림도 있어서 등산 시에도 불편할 것 같아서 기본 번들을 착용하고

 

가는 게 바람직할 것 같아요 ㅠㅠ

 

렌즈 하나에 무거운 감이 너무 큽니다ㅜㅎㅎ

 

이렇게 카메라 클립을 사보았는데 착용 후에 사용해보니

 

항상 가방에서 카메라를 꺼내던 저의 모습... 정말 번거로웠지만 사진을 위해서라면

 

카메라를 꺼냇었는데 이제 간편하게 바로 앞에서 꺼낼 수 있어서 간편해졌답니다 : )

 

저는 구비를 했지만 가격이 10만 원대를 한다는 게..  정말 아쉬운 점이었어요

 

그래도 저의 편리함을 위해 구비를 했으니 만족합니다!

 

 

아참 그리고 체결되면 이 버튼을 눌러주면 카메라를 쉽게 꺼낼 수 있어요

 

말을 안 하고 끝내버릴 뻔했네요ㅎㅎ

 

제일 중요한 것을 잊으면 안 되니 꼭! 구매에 참고해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