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랙야크 모바일 파우치 : ) 등산할 때 간편하게 수납이 가능한 파우치!

위킹 2021. 6. 29. 09:55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어김없이 오늘도 내돈내산의 솔직 리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 )

오늘은 등산하는데 있어서 제가 불편함을 너무 느껴버린 나머지

스마트폰을 자주 꺼내는데 굉장히 불편해서 가방에 걸 수 있는 파우치를

눈여겨보고 있었어요! 그런데 나타난 "블랙야크 모바일 파우치"를 접하게 되었어요!

 

블랙야크 모바일 파우치

 

파우치는 이렇게 생겼어요!

 

파우치 내부에는 수납공간이 2겹으로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뒷면에는 가방에 벨크로 타입으로 고정시킬수도 있고 위에 장착되어 있는

 

비너로도 가방에 걸수도 있답니다!

 

 

이렇게 벨크로 타입으로 붙일 수도 있답니다!

 

그런데 제가 사용을 해본 결과 고리형으로 계속 사용해 왔었는데

 

비너로 사용을 하다 보면 등산 중에 계속 흔들리는 현상이 있어서

 

이제 벨크로 타입으로 변경할까 생각 중이에요!

 

 

택에 붙어 있는 곳에는 이렇게 간편하게 설명하는 택들과 가격이

 

붙어 있었어요!

 

그런데 정가가 30,000원으로 조금 가격 면에서는 사악한 편입니다..

 

저도 가격을 보고 조금 놀랏습니다.. 이게 메이커가 들어가서 이렇게 비싼 건지..

 

그런데 저는 편리함을 추구하기에.. 어쩔 수 없이 구입을 했는데 다음 구매는 없을 것 같아요ㅠ

 

그런데 구매 후 착용을 하고 다니다 보니 정말 스마트폰 수납이 편해져서 

 

등산이 한결 수월해진 느낌에 정말 편했답니다!

 

여름에는 파우치 하나만 있으면 가방에 걸어두어서 꺼내고 넣기가 편리해서

 

꼭 필요한 아이템 같았습니다! 가격 면에서는 사악하지만 그래도 추천드리는 가방용 파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