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경산 삼성현 역사문화공원 : ) 아이들과 언택트 나들이하기 좋은 장소!

위킹 2021. 6. 27. 09:58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북 경산지역 부근에 나들이 가기 좋은 공원을

 

한 곳 알아왔어요! 바로 "삼성현 역사문화공원" 입니다!!

 

저도 도착해서 구경을 해보았는데 정말 잘해두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놀기도 정말 좋았어요 : )

 

 

저는 조금 흐린 날 방문해서 어두운 분위기였어요 : (

 

 

**주차장도 별도로 있어서 진입해서 주차하기도 편리했어요!

주차장 전경

 

더보기

#이용요금
무료입장

#개방시간
현재는 시간에 제약없이 개방 중!

#문의전화
053-804-7329

 

삼성현 역사문화공원 입구

 

입구가 굉장히 웅장하게 되어 있어요!

 

입구 바로 옆에는 화장실도 별도로 있으니 참고하세요 : )

 

입구 옆의 화장실
종합안내도

 

종합안내도를 보았는데 저는 정문 주변과 어린이 놀이터 주변으로만 보았는데

 

의외로 엄청 넓더라고요!

 

오후 늦게 방문한 탓에 모든 시설을 둘러보지는 못하였답니다 ㅠ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민속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굴렁쇠, 단오 그네, 널뛰기, 윷놀이, 투호까지 정말 다양하게 비치되어 있었어요!

 

민속놀이하기엔 정말 안성맞춤이죠?!

 

 

단오 그네 옆에는 앉아서 쉴 수 있는 평상이 하나 있었어요!

 

놀 때도 휴식이 필요하니깐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먼지가 많이 있을 것 같아서 앉지는 않았어요ㅜ

 

 

그리곤 중앙광장에서 보통 굴렁쇠를 많이 굴리는데

 

중앙광장에 오니 벤치도 있고 쉴 수 있는 공간이 넓게 비치되어 있으면서도

 

많이 있었어요 앉아서 이야기도 도란도란하면서 저는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답니다 : )

 

 

광장을 거쳐서 이야기 정원이란 곳을 가보았는데 원효의 사상이라고

 

묵주 비슷하게 엄청 커다란 돌들이 있었어요

 

멀리서 보면 이게 무엇인가 싶어서 보았는데 원효의 사상이라고

 

세부적인 내용이 적혀 있었는데 저는 처음에 의자인 줄 알았지 뭐예요..ㅎㅎ

 

 

원효의 사상 자리 바로 옆에는 어린이 놀이터가 있었는데

 

보통의 놀이터에 비해 굉장히 큰 규모의 놀이터였는데

 

최근에 본 놀이터 중에 제일 큰 놀이터였답니다!

 

어린아이들과 같이 오면 놀기엔 정말 좋지만 안전사고에는 주의해야 할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저의 본 목적인 저녁을 분위기 있게 먹기 위해 들렀는데

 

삼성현 역사문화공원 주변에는 정자와 앉을 곳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서

 

정자를 한 곳 잡고 김밥과 떡볶이, 닭강정, 순대까지 먹었어요ㅎㅎ

 

 

공원 주변의 풍경을 바라보며 사람들도 많이 없는 곳에서

 

먹으니 정말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조성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정말 깔끔하고 구경거리가 많은 곳이었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는 못 담았지만 삼성현 역사문화관은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휴관 중이더라고요!

 

혹시나 방문하실 때 문의전화를 참고하시어 문의 후 방문 부탁드려요 : )

 

편안하게 나들이하기 좋은 "삼성현 역사문화공원"을 소개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