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블랙야크 등산화 343 D GTX : ) 아이유 등산화를 사보았어요! 고어텍스 트레킹화! [내돈내산 솔직리뷰]

위킹 2021. 6. 23. 09:56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등산을 하는데 일반 러닝화로 등산을 하다가

이제는 사야겠다 싶어서 발목을 잡아주지는 않지만

가볍게 등산하기에 적합한 트레킹화를 장만했어요!

구매한 등산화는 아이유 등산화로 이미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속는셈치고 사보았습니다 : )

 

출처 - 블랙야크

 

 

설레는 택배가 도착했어요! 툭!

 

언제나 택배는 설렘과 함께 : )

 

 

제가 주문한건 343 D GTX 트레킹화와 양말은

 

개인적으로 쓸 일이 많아서 하나 더 추가 주문했어요!

 

 

신발을 개봉해보니 이렇게 가지런하게 종이에

 

휩싸여 있었어요! 단아하지만 튼튼해 보였어요!

 

그리고 보이는 신발끈을 편하게 조여주는 보아시스템까지!

 

 

신발 겉면은 이렇게 깔끔하게 생겼어요!

 

물론 고어텍스(방수 및 투습) 기능에 보아시스템으로

 

등산화를 신속하게 착용하고 벗을 수 있답니다!

 

써보신 분들은 정말 편리한 것을 아실 겁니다 : )

 

 

등산화 바닥면을 보면 워킹 시에 발생하는 흔들림을

 

잡아준다고 하여 더욱 마음이 갔던 등산화였어요!

 

보아시스템 근접 촬영사진

 

한번 신어봤는데 착용감이 기존에 신던 신발과는

 

차원이 다르게 푹신푹신했어요!

 

기능을 알아보니 

 

삼중경도 미드솔 > 족접압력의 효과적으로 분산시킴, 발란스 컨트롤까지!

K-rPET+INOMAX+Ortholite 인솔 > 한국 PET병 리사이클 원사와 INOMAX원사를 섞은 친환경 고기능성으로 항균, 향취, 온도조절 땀 흡수 등이 탁월한 인솔 깔창을 적용했다 합니다

 

최근 들어 대기업 아웃도어 메이커들이 PET병에 대한 많은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곳이 정말 많더라고요!

 

최근에 블랙야크에서는 이런 행사도 진행합니다!

 

출처 - 블랙야크 공식홈페이지

 

페트병을 라벨을 제거하고 용기를 씻고 블랙야크 지점으로 가져가면

 

BAC인증타월과 클린마운틴용 봉투도 줍니다 그리고 쿠폰은 덤으로 줍니다

 

제가 들고 가 보았는데 쿠폰은 PET병 소재로 만든 티를 할인하더라고요 : )

 

물론 실제로 가보고 경험담을 말씀드립니다 ㅎㅎ

 

 

저는 블랙야크 343 D GTX가 정말 괜찮은 신발 같더라고요!

 

가볍기도 하고 푹신한 쿠션감에.. 정말 취저 트레킹화!

 

 

추가 구매한 양말은 쿨맥스 기능으로 흡습력과 뛰어난 속건성으로

 

인해 시원하고 건조한 감촉을 유지하고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든다고 적혀있어요!

 

등산을 함에 있어서 발에 땀이 차면 신발과 마찰을 일으키는데 정말

 

물건인 아이더라고요! 장시간 등산을 할 때는 정말 필수예요 : )

 

최근에 8시간 등산을 했는데 정말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블랙야크 양말(쿨맥스)

 

등산의 필수 아이템들을 요즘 포스팅 중인데

 

관심 있는 분들은 정말 도움되는 내용과 제품들을 보실 거예요ㅎㅎ

 

저는 이번에 등산화도 장만해서 여러 산을 타보려고 계획 중이에요!

 

어디든 가더라도 안전하게 다치지 않게 성공적인 등산 후기를 차차 남겨드릴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