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XHP160 헤드랜턴 내돈내산 솔직후기 : ) 이런 밝기는 없었다! 초극강의 해루질헤드랜턴!

위킹 2021. 6. 19. 09:47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제가 등산을 다니면서 낮에 산을 갔는데 혹시 어두워짐에도

불구하고 밝은 낮에 하산을 못할 때에 꼭 필요한 장비인 헤드랜턴을

여기저기 살펴보며 밝은 헤드랜턴을 살펴보았어요!

그런데 여태 밝은 랜턴중에서 이렇게 밝은 랜턴은 살면서 처음이랄까요 : )

XHP160헤드랜턴을 선택했는데 정말 기대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럼 바로 솔직한 리뷰를 보러 가 볼까요?!


택배 포장을 개봉해보니 이렇게 헤드랜턴은 충격을 받지 않게

뾱뾱이로 잘 포장되어 왔어요! 금액이 있는 만큼 포장도 신경을 써주셨네요 : )


제가 풀세트로 구매를 해서 구성품본체 XHP160 헤드랜턴!

커다란 파우치(사은품1), 본체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기(사은품2),

5핀 케이블, 젠더(5핀>C타입), 18650 3500mAh 건전지 3개, 4구 멀티 충전기까지 이렇게

그리고 저는 추가로 건전지 케이스를 하나 더 구매했어요!

저는 야간등산에 혹시 몰라서 여분을 들고 다니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해서 바로 구매했죠!

상품연구소에서는 검증된 빵빵한 풀세트라서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ㅎㅎ

요즘은 5핀 케이블보다 C타입 이용률이 더 높아서 젠더를 하나 더 추가한 것 같아요

구성품을 몇 개 보여드리면

 

 


XHP160 헤드랜턴은 모자 위에 쓰시면 이렇게 각도 조절도

여유롭게 되어서 제 마음을 더 사로잡았죠!

그리고 부가기능으로 라이트 후면 배터리 부분에 빨간 LED가 점등되는 기능도 있어요!


보시면 ON/OFF 버튼을 누르면 화살표가 있는 부분에

빨간색으로 점멸되는 등이 켜집니다! 의외로 사용하지 않을 것 같은데

저는 등산하다가 후발대가 선발대 위치가 어딘지 식별이 쉽게 가능한 거 같아서 이 기능도

정말 색다르게 이용 가능하겠더라고요 : ) 그리고 등산 외에 해루질 헤드랜턴으로도 사용하기가 정말

좋을 것 같더라고요! 이 정도 밝기면 자동차 라이트보다 훨씬 밝아서

한번 제가 직접 켜보았는데 시중 랜턴과 너무 차이가 나서 더 놀랐어요..

아참 먼저 해루질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무엇인지

정확한 내용을 위해 국어사전을 검색해보았어요!

 


이 라이트는 정말 어두운 느낌이 들죠?

일반 라이트인데 제가 과거에는 이 플래시를 사용했었어요!

XHP160 헤드랜턴은.....


이거 물건 아닌가요?!

광량이 엄청나서 저 또한 놀랏답니다..

이런 광량에 해루질 갔을 때

해루질 헤드랜턴으로 사용하면 그냥 끝장날 것 같아요 ㅎ

그리고 야간등반 후에 찍은 저의 사진도..

등산할때 켜본 XHP160 헤드랜턴!


등반하다가 이날 조금 흐린 날이었는데

광량이 너무 풍부해서 하늘을 비췄더니 감성적인

라이트라인이 선명하게 드러나더라고요!

얼마나 밝으면 라인이 선명하게 드러나는지 또 감탄했네요 : )

그리고 하산하면서 영상으로 담아보았는데 밝기 한 번 보시죠!

 


이 광량으로는 야간에 어딜 가도 환하게 살아남을 수

있겠더라고요!

저는 처음에 해루질 헤드랜턴으로 검색을 했었는데 이제는

랜턴 이름을 알아서 XHP160 헤드랜턴이라고 부르게 되네요!

어두운 곳에서 활동하는 낚시, 등산, 라이딩, 백패킹, 종주, 작업장 랜턴으로

기가 막히니 꼭 필요하신 분에게는 정말 따봉 100개 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