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KFC 영남대점 : ) 저녁 한끼를 KFC에서 뚝딱!

위킹 2021. 6. 12. 09:34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 위해 KFC 영남대점을

방문했어요! 

6월 1일 치킨 1+1 행사를 할 때 제가 먹었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1:00 ~ 오후 11:45

 

*****문의전화*****

053-817-4282


 

저는 운동 후에 KFC를 방문하였는데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얼른 KFC로 들어갔어요!

 

그전에 포스팅에 건물 사진과 자리 사진들을 찍어두어서

 

음식 사진으로만 포스팅할게요!

 

그리고 앞서 쓴 포스팅을 링크 걸 어두겠습니다 : )

 

경산 영남대점 KFC : ) 허기지고 출출할 땐 역시 KFC죠?

 

경산 영남대점 KFC : ) 허기지고 출출할땐 역시 KFC죠?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심오한 허기를 달래줄 KFC를 방문해서 포장했습니다 : ) 제가 간 곳은 경상북도 경산시에 위치한 KFC 영남대점 이예요!!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1:00 ~ 오

wiking.tistory.com

 

 

 

제가 시킨 음식은

 

제일 먼저

제로콜라(L) 2,000원

코울슬로 (쿠폰 할인) 1,000원

롱치즈스틱 (쿠폰할인) 1,000원

비스켓 (실버등급혜택) 0원

징거더블다운맥스 단품 (베이컨 추가 400원) 7,000원

블랙라벨 치킨 2조각 2,700원

 

이렇게 합계 금액은 13,700원에 구매를 하였고요!

 

이날 먹은 양은 사실 일반 사람은 이렇게 못 드실 것 같은 양이예요!

 

 

저의 배는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양이라서 블랙라벨 치킨부터

 

꼬르륵 거리는 뱃속으로 넣어봅니다 : )

 

 

 

징거더블다운맥스 버거는 일반 버거는 빵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이 징거더블다운맥스는 고기와 고기로 둘러싸여 있는데 그 사이에

 

해쉬 브라운도 하나 들어있더라고요

 

저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해쉬브라운에서 잠시 턱운동을

 

멈칫했습니다 ㅎㅎ

 

이미 저질러졌는데 그냥 에라 모르겠다 하며 끝까지 다 먹은 제가 생각나네요 : )

 

한 끼 식사를 보통 이 정도 하시는지 모르겠는데 저의 배가 남들과 다른 게 너무 슬픕니다ㅠㅠ

 

오늘의 든든한 KFC포스팅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