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탠디 메탈시계 DIA-3920 : ) 내돈내산의 구매후기

위킹 2021. 6. 16. 09:10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제가 리씽크몰에서 구매한 TANDY사의 메탈 시계

DIA-3920을 구매하였는데 한번 구매 개봉기를 적어보았어요 : )

 

리씽크몰에서 구매를 하였는데 시중가와 비슷한 것도 많지만

싸게 구매할 할인상품이 굉장히 많아서 이렇게 글으로라도

소개드리려 합니다 ㅎㅎ

 

 

저는 89,000원에 샀어요!

가격도 딱! 나와있죠?!

언제부턴가 한 번씩 보면 싸게 나온 상품들이 간혹 있는데

그래도 사는 사람 입장에서도 취향이 아니라면 사지 않겠죠?

이번에는 저희 취향이기도 하고 메탈 시계가 있었다가 없어지니

허전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을 개봉하였는데

 

제품 보증서와 다이아몬드 감정평가서가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잔기스가 나지 않도록 비닐포장으로 되어있었어요!

 

 

사진 찍을 곳이 적당하지 않아서 테이블에서 찍었는데

 

굉장히 빈티지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 )

 

 

다이아몬드가 아주 조그만하게 있는데 못 보신 분들을 위해

 

설명을 드리자면 시계를 보시면 12시 부분에 작은 다이아몬드가 박혀있어요!

 

보셨나요? ㅎㅎ 아주 작아서 자세히 안보이실 수도 있어요ㅎ

 

 

시계의 아랫부분은 이렇게!

 

탠디라고 적혀있어요! 느낌 있죠?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구성품이 가볍게 들어있어서

 

알차게 설명드리는 게 어려웠네요 : (

 

 

사진으로 보여드리면 12시 부분에 다이아몬드가 정말 작게 있죠?

 

그리고 시계의 기능으로는 시계 안의 하얀 동그란 부분에는

 

요일과 날짜를 알아볼 수 있는 다이얼이며 그 사이에 아래에는

 

낮일 때는 해를 보여주고 저녁일 때는 달을 보여주는 기능이 있어요!

 

시계에도 감성이 존재하는 느낌이었어요 : )

 

 

제가 착용한 착용샷입니다!

 

색상이 정말.. 고귀하네요 메탈 시계 없다가

 

있으니 또 새로운 느낌이에요 ㅎㅎ

 

이번 시계도 아끼고 아껴서 몇십 년을 써야 되겠어요 : )

 

이상 저의 내돈내산의 간단한 구매후기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