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나이키프로 파텔라 밴드 : ) 등산할 때 무릎 보호에 탁월한 보호대는 여기에!

위킹 2021. 6. 30. 09:25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매 번 등산용품이 나와서 조금 지루하실 수 있지만

좋은 아이템들을 하나씩 선보여 드릴게요! 물론 이 제품도 내돈내산이지만

어떻게 구매를 하다 보니 점점 보호대에 평을 하게 되고 어떤 제품이 더 좋고 탁월한지

알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무릎을 보호하고 서포트해주는 "나이키 파텔라 밴드"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 )

 

나이키프로 파텔라 밴드

 

제품은 한 통에 밴드가 1개씩 들어 있습니다!

 

구매하실 때 꼭! 한 세트가 필요하시면 2개를 사야 하는 점 잊지 마세요!

 

저는 나이키 파텔라 밴드를 2개 41,200원(배송비포함)을 주고 샀습니다!

 

밴드 1개당 20,600원인 셈이죠

 

물론 최저가가 아닐 수도 있지만 저의 기준에서는 여러 곳 둘러보았지만 최저가였어요!

 

 

파텔라 밴드를 개봉해서 열어보면 이렇게 택이 거추장하게

 

자리 잡고 있어서 장착하는데도 불편하고 해서

 

저는 바로 칼로 잘라버렸습니다!

 

 

밴드 안쪽을 보면 이렇게 볼록하게 튀어나와있는데

 

약 2cm 두께의 내부 폼 패드가 장착을 해보면 무릎을 편안하게 지지해주고

 

잡아주는 느낌이 듭니다!

 

제가 8시간 산행에 사용을 해보았지만 통기성이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난 매쉬 소재

 

사용해서 그런지 땀이 찬다는 느낌도 전혀 없었고 편안했어요!

 

그리고 드라이핏(DRI-FIT) 기능으로 땀이 계속 흐르더라도

 

금방 마르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 )

 

 

저는 개인적으로 나이키 파텔라 밴드가 정말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장시간 등산 갈 때도 가방에 걸어두었다가 조금 무리하겠다 싶으면

 

가방에서 탈거해서 금방 장착을 해서 다시 등산을 이어가거나 한답니다!

 

이 제품은 나중에 끊어지지만 않는다면 평생 쓸 것 같은 제품이네요

 

정말 물건입니다 물건! ㅎㅎ

 

등산을 하면서 이런저런 아이템들을 많이 보게 되는데 물론 제가 사용한다고

 

모든 제품이 다 좋은 건 아니니 꼭 단점과 장점을 보시고 구매하시길 권유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