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나이키 크루삭스 : ) 등산할때 양말은 크루삭스! 내돈내산 솔직리뷰!

위킹 2021. 7. 10. 09:25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제가 주말 간에 등산함에 있어서 지속적으로 걷는 상황에서

 

저의 편의성을 더해줄 "나이키 크루삭스"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 )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나이키 크루삭스

 

먼저 택배가 도착했어요!

 

나이키 크루삭스 남자용 큰 사이즈로 주문을 했는데 저에게 딱 맞게 왔어요!

 

등산에는 없어서는 안 될 그런 아이죠!

 

제가 일반양말을 신고 등산을 가보았는데 발에 물집이 생기고

 

양말에 땀이차면서 마르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그럴 때!

 

나이키 크루삭스가 제 힘을 발휘해줍니다!

 

 

먼저 등산양말 2종류를 내어보았어요!

 

나이키 크루삭스일반 등산양말입니다!

 

길이 차이가 크루삭스가 조금 긴 편이라서 비교하고자 꺼내보았어요!

 

크루삭스가 조금 길어 보이죠?

 

 

잠깐 세탁방법을 보았는데

 

염소계 표백제는 사용하면 안 된다고 합니다!

 

염소계의 표백제는 락스 종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 락스를 넣어서 빨래를 하지는 않죠?ㅎㅎ

 

그리고 빨래 후 발목 부분을 위로해서 발가락 부분을 바닥을 보게 해서

 

건조를 시켜야 하니 저도 참고해야겠어요 : )

 

제가 등산 갈 때 두번 정도 신어보았는데 일반 등산양말과 비슷한

 

두툼함을 가져서 등산갈때 자주 이용해도 발에 무리도 안 주고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간단 간편하게 내돈내산의 솔직 리뷰를 해보았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