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베스킨라빈스31 : ) 다이어트 후에 먹는 민트초코와 맛있는 아이들!

위킹 2021. 7. 8. 09:20

촬영일 2021년 6월 26일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31을 방문해서 다이어트 후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맛들을 한번 공개하려 합니다 : )

 

 

먼저 말씀을 드리자면 저는 처음부터 "민트 초콜릿 칩"이라는 맛을

 

좋아하지 않았어요 ㅠ

 

왜냐하면 처음에 민트가 들어간 음료를 먹고 제가 평소에 쓰던

 

치약과 너무 싱크로율이 딱 맞아 떨어져서 그때가 한 5년 전쯤이었습니다ㅎ

 

최근 들어서 민트 초콜릿 칩이 맛있어서 나이 들면서 입맛이 변한 건지..

 

스타벅스에 신메뉴가 나온 민트 음료를 먹고 다시 한번 민트의 맛을

 

새로운 마음으로 접근하게 되었어요!

 

 

오래간만에 다이어트 후에 오는 배스킨라빈스 31은 느낌이 다르더군요 허허허ㅎㅎ

 

민트 초코 외에는 제가 평소에 먹었던 아이스크림의 맛으로

 

골랐어요!

 

혹시 티친님들은 배스킨라빈스에서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 있으신가요?

 

문득 최근에 잊어버린 맛들이 많아서 자주 먹는 맛들은 어떤 게 맛있는 지도

 

모르겠더라고요 ㅎㅎ 젊은 층에서 벗어나서 그런지 점점 더 건강만 찾게 되는 것 같아요ㅎ

 

 

민트 초코와 아몬드 봉봉,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이렇게 퍼질러 담아봤어요

 

민트 초콜릿 칩... 제가 어떻게 먹는지 저도 제가 새롭습니다 : )

 

아참! 그리고 다른 영수증에 나온 바나나킥모찌는 사진에 못 담았는데

 

농심이랑 같이 합작해서 만든 모찌인것 같더라고요 농심 마크가 딱! 있었습니다ㅎ

 

맛은?! 바나나 맛과 향이 나면서 진하지 않은 과자 바나나킥의 맛이었어요

 

아이스크림은 이번 여름에는 함께 나야 할 아이들이기 때문에

 

한여름이 오기 전에 한번 베스킨을 점령해보았어요!

 

다음에 또 더 재미난 사연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