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산악우의 데카트론 : ) 가방도 덮어주는 산행우비의 성능은?

위킹 2021. 7. 29. 09:36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제가 등산을 하는데 우천 시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

 

제품은 "데카트론 우의 40L" 입니다!

 

제품이 어떤 성능을 가지고 있는 한번 들춰내 볼게요

 

 

우선 가격은 일회용 우비보다는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입니다!

 

저는 위의 저 가격에 구매를 했어요

 

 

펼치면 이렇게나 큽니다!

 

그런데 가방을 메고 있을 때를 생각하면 그렇게 크다고 생각이 안됩니다 ㅎㅎ

 

 

우의를 입어보면 소매가 이렇게 나일론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내구성은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지만 입고 다니기에는 굉장히 편한 것 같아요

 

 

우의의 내부에는 이렇게 방수가 되게끔 코팅이 되어 있어요!

 

비가 올 때는 비를 다 막지는 못하지만 비가 오는 와중에 가방과 몸의 수분 유입만 막아주어도

 

체온을 유지하는데 정말 도움이 되더라고요!

 

 

제품의 특징과 정보 그리고 관리법에 대해 나와있는데

 

이 부분은 사용 후 관리에 대해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는 이 제품을 한번 정도 사용을 했었는 데 사용한 사진을 찍으려 하니..

 

비가 와서 방수되는 카메라가 없어서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하였답니다ㅠㅠ

 

장마가 올 때는 시도 때도 없이 비가 와서 항상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인데

 

유용하게 사용 중이라서 내돈내산 간단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