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교촌치킨 허니콤보 : ) 매번 같은 허니콤보에 새로움을 더한 소스!

위킹 2021. 8. 2. 09:43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교촌치킨에서 허니콤보를 시켜보았는데

 

매번 같은 치킨만 먹다보니 이제 치킨 맛은 그냥 안 먹어봐도 알 것 같아서

 

레드디핑소스와 허니갈릭소스를 추가해서 시켜보았습니다!

 

과연 맛은 어떨까요? 궁금하시죠?

 

그럼 이제 시작합니다 : )

 

 

주문을 함과 동시에 시간도 얼마 안됐는데 도착하였습니다

 

왜 그럴까요? 제가 포장을 해왔거든요 ㅎㅎㅎ

 

 

천천히 치느님을 영접하기 직전이랍니다!

 

항상 생각하는것이지만 교촌치킨은 치킨박스에 항상 저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요즘에는 퀵배달도 많이하다보니 배달하시는 분들이 개봉을 하시는 분도 있었다 하시는데

 

요즘에는 민원이 무서워서라도 오픈을 못하겠죠..ㅎㅎ

 

아래 허니갈릭소스 // 위 레드디핑소스 // 그 위 차칸무

 

먼저 기본적으로 세팅을 이렇게 해두었는데

 

갑자기 친형분이 빵을 먹겠다고 제가 치킨먹는 식탁에 식빵 구운 것을 올리네요

 

 

아무리 식빵 구운것이 맛있다 하지만 교촌치킨 허니콤보는 못 따라온다며

 

따끔한 일침을 주었습니다 : )

 

 

일침과 함께 저는 바로 레드디핑소스에 푹 담갔다가

 

빼서 맛보기 일보직전입니다ㅎㅎ

 

레드디핑소스는 조합을 많은 분들이 드셔 보셔서 잘 아실 겁니다!

 

허니콤보가 기본적으로 달달하니 매콤 담당은 레드디핑소스로 잡아주면

 

환상의 조합이랍니다!

 

 

그리고 교촌허니갈릭소스는 일단 허니콤보치킨이 조금 단맛이 느껴집니다

 

허니 갈릭이다 보니 달달함이 2배로 느껴지면서 마늘향+맛이 납니다!

 

어떤 맛인지 감이 오시나요?!

 

달달한 것들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달달한 것을 난 절대 못 먹는다라면 이 조합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하하

 

 

레드디핑소스와 허니갈릭소스의 맛들을 조금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허니콤보 한 마리를 시작해서 바닥을 보았답니다 ㅎㅎ

 

대식가는 아니고 과식가가 아닌지.. 의심해봐야겠습니다 : )

 

개인적으로 소스 종류들이 더 추가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요!

 

제가 선호하는 것은 다른 치킨집을 가면 와사마요 소스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모든 와사마요 소스가 맛있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그렇지만 마요의 강함보다는 와사비 맛이 조금 강한 맛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여기까지는 저의 바램이었습니다 하하하

 

저의 허니콤보 소스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다음에는 더 좋은 콘텐츠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