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무진 시나몬워터 계피 스프레이 : ) 모기, 벌레 퇴치용으로 구매!

위킹 2021. 8. 4. 09:47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제가 외부생활을 할 때가 많다 보니 천연성분으로 된

 

기피제를 찾다가 "무진 시나몬워터 계피 스프레이"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쿠팡 주문내역

 

구매를 해서 안전하게 집으로 잘 도착해서 바로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제품이 도착하였을때는 스프레이 장착하는 것은 별도로 왔으며

 

배송 도중 파손이 생길수 있어서 별도로 배송된 것 같아요

 

그리고 50ml가 휴대용으로 소지하기 쉽게끔 작은 사이즈로 하나 더 있었어요

 

 

저는 집과 외부활동 할때 사용하려고 샀지만 이 제품이

 

여름에 극성인 모기에는 그렇게 효과가 좋지는 않았어요

 

단 해충이나 벌레들에게는 효과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 참! 그리고 실내에 사용할때는 침구류나 의류에 사용하시면

 

탈취제 효과도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그런데 시나몬향을 싫어하신다면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는 시나몬 향이 거부감이 없어서 한번 구매를 해보았는데 벌레에는

 

효과가 정말 좋지만 모기는 효과가 아예 없다기보다는 모기기피제는 아니라는 점!

 

이번 시나몬 워터 계피 스프레이 구매기를 간단 간소하게 리뷰해보았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