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수성못 카페 낫온리커피어반델리 : ) 아늑하게 수성못을 감상할 수 있는 카페!

위킹 2021. 6. 2. 09:07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못 부근에 위치한 카페

"낫 온리 커피 어반델리(NOT ONLY COFFEE URBAN DELI)"로 방문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카페 이름이 길어서 처음에는 외우기 불편했어요 ㅎㅎ

 

 

**주차장은 수성호텔 방면으로 계속 올라가시다 보면 수성호텔 다 올라가기 전 건물 우측으로 우회전하시면

주차장이 나온답니다 : )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0:00 ~ 오후 12:00

노키즈존으로 운영! (성인만 입장 가능)

 

*****문의전화*****

053-795-5588

 


 

카페 주차장으로 이동해볼게요! ㅎㅎ

 

 

주차장은 이렇게 차 안에서 찍어보고 카페 안에서도 찍어보았어요!

수성호텔 주차장이 아니더라도 주차장이 넓은 기분이 들어요 : )

 

 

주차장에서 바로 카페로 진입 가능한 문이 있어요!!

물론 카페 정면에서도 찍을 거예요ㅎㅎ

후문만 있으면 아쉽잖아요!

 

 

낫 온리 커피  어반델리( NOT ONLY COFFEE URBAN DELI) 정면 입구

 

수성호텔에서 내려오는 방면에 바로 있어서

아주 깔끔한 분위기로 사장님이 꾸며두신 것 같아요! 깔끔!

 

카페입구의 QR체크(출입자명부)와 열 체크기
후문(주차장)입구로 들어오면 나오는 장소!!

 

낫 온리 커피  어반델리( NOT ONLY COFFEE URBAN DELI) 카운터

 

후문에서 들어오니 딱! 카운터가 나왔어요!!

이렇게 정리 정돈된 느낌으로 깔끔하게 있었는데

조금 고급스러워 보이는 거 있죠?

 

 

메뉴는 이렇게 있는데 메뉴를 보니 그림과 같이

음료가 있어서 디테일이 살아있었어요!

그렇지만 저는 그림에 있는 것과 다르게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어요!!

그리곤 디저트와 매장을 둘러보았어요

 

 

디저트 정말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류가 많았어요..

타르트 정말 취향저격인데 참는 저의 마음 ㅎㅎ

단단히 마음먹었답니다

구경으로만 만족했어요!!

 

 

아까 후문 입구로 들어오면 라운지로 들어가는 길이 나왔었는데

거기로 와보면 이렇게 정말 많은 자리가 있어요!

그래서 이야기 나눌 땐 정말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 )

 

 

 

카페 정면 입구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놓인 테이블이

쭈욱 놓여 있어요ㅎㅎ 정말 유리 뷰에 수성못 방향으로 바라보는

정면 입구에 있는 자리들 이예요!

햇볕 드는 시간에는 조금 더울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 )

 

 

사진으로 담고 있다 보니 주문한 음료가

자연스럽게 때맞춰 나왔어요!

아인슈페너 역시! 기대를 저버리는 맛은 아니었어요!

슈페너 특유의 달달하면서 훅 들어오는 커피맛이

입맛을 사로잡았지 뭐예요ㅎㅎ

 

카운터에서 가져온 카페 명함

 

명함을 마지막으로 낫 온리 커피 어반델리(NOT ONLY COFFEE URBAN DELI)

카페 소개 및 후기글을 마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