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동구 카페 레이틀리92 : )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멋진 포토존까지!

위킹 2021. 5. 27. 09:47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인스타와 SNS에 신상카페로 자자하게 알려진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카페 레이틀리92"로 가보았어요!!

 

 

**주차장은 카페 내에 위치하고 있어요 : )  주말에는 주차요원이 있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0:00 ~ 오후 21:00

단체석, 주차장, 포장, 반려동물 동반 가능

 

*****문의전화*****

053-965-9290


 

 

저는 집과 가까워서 그렇게 멀다고 느껴지진 않았는데

조금 거리가 있었지만 후다닥 달려가 보았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카페 주변을 두리번 둘러보면서 건물 외부가 너무 웅장해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외부는 이렇게 공간이 은근히 크답니다!

그럼 실내로 들어가 볼까요 : )

 

 

입구를 들어가면 어린이와 동반하시는 손님들께서는

안전사고에 유의해 달라는 문구가 있어요!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 )

 

 

 

베이커리류 부근에 가보니 레이틀리92 카페의 로스팅된 원두 이력이 나와있어요!

다른 카페에서는 잘 못 보던 이력을 보니 신기하네요!

 

 

레이틀리92 카운터

 

베이커리류는 굉장히 맛있어 보여요!

제가 공복에 왔다면 모든 빵들을 다 가져갔겠지만 ㅎ

오늘은 자제했답니다 : )

 

 

다른 디저트류는 

오늘은 산미 향이 있는 아메리카노를 먹고 싶었어요 : )

그래서 아메리카노 B타입을 주문했답니다!!

카운터 옆에 보면 레이틀리92 로고의 상징인 화이트 그랜드 피아노가 있었어요

 

 

 

참고로 피아노 연주는 "전공자"에 한해서 연주할 수 있답니다!!

전공하신 분이라면 한번 쳐보실 수도 있겠죠?ㅎㅎ

 

 

카운터 위쪽에도 레이틀리92의 로고가 딱! 있었어요!

간판 로고의 감성은 실내에서도 볼 수 있어서 또 다른 느낌이에요

 

 

실내에서 또 실내로 들어가는 야자수 공간이 있었는데

자동문으로 되어있었어요!

여기는 포토존이 하나 있었어요!

 

 

 

이렇게 제가 확대를 해서 위의 조명이 잘 안 나왔는데

조명도 예쁘게 되어있고 야자수 감성에 여기는 제주도?!ㅎㅎ

이번 레이틀리92는 별도로 제가 먹은 커피잔 사진을 아쉽게 못 찍었네요

아메리카노의 맛은 고급 원두의 산미 있는 커피였어요

산미 느낌을 맛보고 싶어서 마셨는데 제 스타일이었답니다 : )

주말이라서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커피만 홀짝 먹고 금방 빠져나왔답니다 하하

요즘 코로나19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얼른 클린 한 대한민국이 왔으면 좋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