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동구 카페 수수밀소 : ) 요즘 핫플인 신상 대형카페 수수밀소!

위킹 2021. 5. 26. 09:23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카페투어를 자주 구석구석을 달리고 있답니다!

오늘은 대구광역시 동구 상매동에 위치한 "카페 수수밀소"를 방문하였습니다 : )

 

 

**카페로 진입하시면 평일에는 한적하며, 주말엔 주차요원이 있습니다 : )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0:30 ~ 오후 08:00

월요일 휴무!

 

*****문의전화*****

0507-1305-4595


 

먼저 가는길은 대구광역시 내에 속해있는데도

산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대구에도 이런 곳이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룰루랄라 가보았답니다 : )

 

 

카페 들어와서 2층에서 찍었지만 주차장은 이렇게 빼곡 빼곡히 주차할 수 있어요!

 

 

오픈 시간과 문 닫는 시간 그리고 월요일은 휴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o.soo.mil.so/

 

 

들어가는 문이 앞에 보이는 양 옆으로 열려있어요!

 

 

 

들어오면 구워진 빵들과 카운터가 보여요!

 

 

카운터는 이렇게! 메뉴는

 

 

이렇게 있었어요!

저는 이날 카페인 충전을 못한 나머지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었어요!

그리고 빵을 조금 둘러봐야겠어요

 

 

 

이 날은 주말이라 그런지 베이커리류가 많이 없고 사람은 많았어요 ㅜㅜ

그래서 가성비 최강인 컨트리 브레드를 같이 주문에 넣어버렸답니다 ㅎㅎ

 

 

 

빵 아래의 넣는 종이가 수수밀소 프린팅이 되어 있었어요!

이런 자그만 감성 만족합니다 하하

 

 

카운터에는 밀린 주문들과 핸드드립을 내리느라 바쁜 모습이었어요

주말엔 사람들이 많아서 사실 주문한 음료가 늦게 나올 것을 예상하고 방문했답니다ㅎㅎ

 

 

카운터 우측으로 들어가는 길
2층에서 본 카운터전경
2층의 자리들!
2층의 테이블 전경

 

2층은 어디를 나가도 테이블이 있는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 찍기도 미안할 정도..ㅠ

3층에는 비가 오면 이용을 잘 못하는데 한 번가 볼게요

 

 

3층 칸막이 자리들

 

3층에는 콘크리트로 칸막이가 되어있으며 4칸 정도의 자리가 있어요!

그 외에는 다른 자리는 없었답니다

올라왔는데 전부 콘크리트 느낌이라 딱딱한 분위기 같았어요

1층 카운터의 길로 들어가 볼까요! 들어가면 중간에

화장실이 굉장히 독특했어요! 화장실마다 개인 공간이 있었어요!

 

 

왼쪽 여자화장실 // 오른쪽 남자화장실

 

화장실이 독특하죠?!

저기 문을 열면 세면대와 변기가 세트로 각 방마다 있었답니다 : )

이렇게 된 화장실은 수수밀소가 처음이었어요!

화장실을 나와서 다시 깊게 들어가 보면 테이블이 나와요!

 

 

 

사람들이 많아서 사람들 지나칠 때 찍은 사진뿐이었어요 ㅠㅠ

그리고 외부로 나가는 길이 2곳 있었어요

 

 

 

 

나오면 이렇게 외부에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괜히 대형 카페가 아니었어요!

지금 영상 찍는 바로 앞이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고요!

저는 다른 느낌으로 찍었지만 포토존이었어요!

 

 

 

제가 여러 곳을 둘러본 사이에 지인들의 커피와 빵이 같이 나왔어요!

이 컨트리 브레드는 올리브에 찍어먹는데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이며 달달한 것을

좋아하시면 싫어하실 수도 있어요!

이 빵은 단맛, 짠맛, 자극적인 맛이 아니며 담백한 맛이에요 : )

다이어트 브레드라고 보면 돼요!

 

 

카운터 앞에 보시면 1층, 2층, 루프탑에 관한 맵이 나와있어요!

그런데 투명 유리라서 잘 안보였어요ㅜㅜ

 

 

 

맵 아래에는 테이크아웃용 빨대와 컵의 포장용 케이스 종류들이 있었어요!

카페에서 나가실 때는 참고하셔서 음료가 남으셨다면 꼭 챙겨가세요 : )

 

마지막으로 수수밀소의 음료들은 전체적으로 맛을 보지는 않았지만

아메리카노의 원두는 쏘쏘 했어요!

담백한 빵과 먹기 적합해서 조합을 아메리카노로 고르기도 했고요!!

사람들이 많아서 사실 평일에 한번 더 오고 싶긴 한 카페입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다시 와보아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