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경산 펜타힐즈점 더리터 : ) 아메리카노의 가성비는 정말 최고인 카페!

위킹 2021. 5. 20. 09:58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상북도 경산시 중산동에 위치한

모든 이들의 가성비 매장!  "더 리터"를 방문해보았습니다!

펜타힐즈 더원 건물에 더리터가 있으며 주차장은 아파트 쪽으로 진입 가능합니다 : )

 


*****영업시간*****

평일 // 오전 08:00 ~ 오후 10:00

주말 // 오전 09:00 ~ 오후 10:00

 

*****문의전화*****

053-812-3777


그럼 가성비 최강인 더리터로 가보겠습니다 ~~!!

고우고우!

 

 

도착했어요!

도착과 동시에 주문한 사람도 있고

기다리는 분들도 계셨어요  : )

저도 메뉴를 보러 슉! 가봅니다

 

 

저는 이날 카페인 부족으로 아메리카노 리터로 시켰어요!!

 

 

 

요기는 바깥의 주문받는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저는 테이크 아웃해서 갈 테지만 혹시 다음에 또 올지 모르니

실내로 잠깐 들어가 볼까요?

 

 

실내 카운터의 모습
실내 카운터 그리고 테이블의모습

 

테이블은 이렇게 있으며 다음에 간단히 먹을 때는

실내 자리도 있어서 편하게 먹고 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 )

기다리고 있었는데 주문한 음료가 엄청 빨리 나왔어요!

 

 

 

제가 시킨 아메리카노 리터는 제일 끝에 있네요ㅎㅎㅎ

그 외에 빨간 음료는 수박주스 리터입니다!

그리고 수박주스와 아메리카노 사이에 히비스커스 차 종류입니다 : )

제가 이 미리리터와 리터급의 양을 보니 정말 입이 떡하니 벌어집니다!

 

 

짜잔! 이렇게 봐도 매장만큼 크죠?! 하하하 ㅎㅎㅎ

더리터는 정말 가성비입니다!!

아메리카노 1리터가 이천원이란 점!

테이크아웃 하기에는 정말 이렇게 착한 가격이 없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