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경북 성주 카페 인송쥬 : ) 식물원 느낌이 물씬 나는 공기 좋은 카페!

위킹 2021. 6. 4. 10:05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경상북도 성주군 수륜면에 위치한

공기 좋고, 물 좋은 "카 인송쥬"에 방문하였습니다!!

 

 

**주차장은 카페 내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6~7대 주차 가능)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1:00 ~ 오후 08:00

매주 화요일 휴무!

노키즈존

 

*****전화문의*****

054-931-9060


 

가는 길을 보니 온통 산이었어요!

 

정말 공기 좋은 곳이 여기는구나라고 생각을 했죠 : )

 

 

길목에 들어오면 이렇게 간판이 전봇대에 기대어져 있어요!

 

입구가 두 군데 있는데 여기는 길목에 들어온 경우 들어가는 입구이며

 

 

인송쥬 다른 입구!

 

여기는 다른 입구랍니다!

 

사진으로만 담아보았습니다 ㅎㅎ

 

 

인송쥬 간판
인송쥬 건물사진

 

건물 사진을 보면 비료포대가 눈에 보여요!

 

건물 밖에서 보면 저 포대가 왜 여기 있지 라고 생각하시는데

 

카페를 들어가 보면 말이 틀려집니다ㅎ

 

이제 들어가 볼게요 : )

 

 

인송쥬 카페 입구
카페입구를 들어가면 보이는 알림판들

 

원래 기존에는 영업시간이 더 길었었나 봐요

 

저도 몰랐는데 들어와서 이 많은 알림판 때문에 알았어요!

 

 

카운터

 

카운터는 푸룻 푸룻 하게 있었어요!

 

이 카운터와 어울리는 분위기는?!

 

먼저 주문을 하러 보러가보겠습니다ㅎ

 

 

카페 메뉴판
카운터 옆의 쇼케이스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들 : )

 

인송쥬 카페에서는 1인 1음료를 원칙으로 하고 있었답니다!

 

저는 혼자 와서 한잔만 딱! 아메리카노로 시켰답니다!

 

 

 

카페 주변을 둘러보면 카운터도 푸룻 했지만

 

주변에도 식물들로 완전 푸룻 했어요!

 

식물들을 가꾸는 재료들
인송쥬를 대표하는 문!!

인송쥬에 보면 저녁에 조명 때문에 분위기가 좋다

 

라는 말이 있던데 저는 낮에 와서 그렇게

 

무드 있는 조명을 보지 못하였답니다 : )

 

 

 

여기 핑크빛이 감도는 포토존이 하나 있었어요!

 

저의 취향은 아니지만 나이 드신 분들은 새로운 분위기에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 )

 

 

 

식물들이 많은데도 카페 공간을 굉장히

 

잘 활용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사장님의 감성도 실내의 꾸며짐을 보고 알아가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테라스가 있었는데 이날은

 

사진에 담지를 못하였어요 ㅠㅠ

 

 

 

마지막으로 영상으로 카페의 분위기를 쭈욱 담아보았어요! (어지러움 주의)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지만 다른 음료는

 

크게 맛이 없다는 말도 있고.. 했는데

 

그 말을 들은 저는 아메리카노로 마침표를 찍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