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포항 카페 러블랑 : ) 오션뷰가 끝내주는 초대형카페 러블랑

위킹 2021. 3. 5. 11:55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오늘은 포항 가면 꼭 한 번 들린다는

카페 러블랑에 한 번 가보았습니다 : )

 

 

 

 

 

영업시간 09:00 ~ 22:00까지 이며

새 주소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 3310

문의전화  054 261 3535

혹시나 저녁 늦게 가실 일 있으시면 연락 한 번 해보고 가세요 ^^

 

 

 

 

 

저는 저녁에 방문하여서 많이 어두웠습니다!!

저처럼 저녁에 방문하시려면 바로 위에 간판 찾으시면 되세요  : )

 

 

 

 

 

카페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굉장히 커다랗죠?!

그리고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리하답니다ㅎ

 

 

 

 

 

외부 인테리어가 신기해서 한 번 찍어봤어요

 

 

 

 

반짝반짝 거리는 고래 모습이 아름답죠?

굉장히 커다란 건물에 꾸며놓으니 멋스럽고 웅장해요ㅎㅎ메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카운터에 컵이 굉장히 귀엽죠?!

 

저는 여느 카페를 가던 아메리카노를 굉장히 즐겨마십니다ㅎㅎ

가끔 핸드드립이나 말차라떼, 아인슈페너를 즐겨마신답니다

자 그럼 디저트를 살펴볼까요?!

go ~ go ~ go ~

 

 

 

 

 

 

굉장히 맛있는 케익과 빵들이 많네요!!눈으로 맛있게 먹어봅니다ㅎ그리고 옆을 보니 내려놓은 콜드 브루 커피를 팔고 있어요

 

 

 

 

제가 집에 있으면 물에 희석해서 자주먹는데 필요할 때꼭 사가야겠어요ㅎ

저는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서 두리번 둘러보았는데 저녁에라 오션뷰가 안 보인답니다 ㅠㅠ

아래 사진은 1층 사진이예요

굉장히 독특한 전구가 설치되어 있네요 "보글보글"

 

 

 

 

 

 

 

카운터 좌측으로 가보면 아기자기한 러블랑 소품들을 팔고 있어요

굉장히 큐트큐트 하답니다 : )

 

 

 

 

 

가격은 제가 봤을 때 착하지는 않은 거 같아요 비추비츄 ㅠㅠ

그리고 건물 루프탑을 가볼까요?

 

 

 

 

러블랑카페에서는 루프탑에는 별도로 의자가 벽 쪽에만 비치되어있고

다른 공간에는 없답니다 : )이젠 꼭대기도 왔으니, 아래층으로 가볼게요!아래층은 외부와 연결되어 있는데 궁금하죠?!

 

 

 

 

우와! 공간을 굉장히 잘 활용해서 놀랍습니다ㅎㅎ

저기 계단식 테이블 위쪽엔 빈백 의자가 있군요!

보기만 해도 굉장히 편하겠죠?!

아래층을 통해서 밖으로 나가는데 구경 가보겠습니다ㅎ

 

 

 

 

 

마치 동화 속에 나오는 그런 건물?! 장면 아닌가요?

우와 저도 처음 보자마자 문이 열리는지 열뻔 했다니깐요ㅎㅎ

 

 

 

 

 

와 굉장하죠? 바로 위 사진은 루프탑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 )

루프탑 갔을 때 찰칵!

아래 영상이 어두운데 양해 부탁드려요ㅠㅠㅎㅎ!

 

 

 

자 이렇게 늦게 와서 후다닥 얘기하고 마감시간이라고

사진을 너무 정신없게 찍은 방문기였습니다!

저녁에 방문해도 또 다르게 조명의 분위기가 있죠?! 포항에서 이렇게 큰 카페가 있는지 저도 처음 알게 되어 방문했는데기대 이상으로 정말 만족스러운 카페 투어였습니다!

 

포항에 놀러 가게 되시면 꼭 방문해보세요!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