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경산카페 : )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한 감성카페 pptea

위킹 2021. 3. 4. 11:40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ㅎ

오늘은 경산 옥산동에 위치한 카페를

방문해보았어요!!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로 운영되오며

AM 10:00 ~ 22:00

Last Order 21:00까지 입니다

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옥산동 735-5 1층 pptea

새 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강변서로 227 1층 pptea

문의전화  0507-1409-9923

 

그리고 주차는 강변쪽에 주차하시면 편리하답니다!! : )

 

 

 

저는 일과 후 저녁에 방문하였습니다!

입구 사진입니다ㅎ

 

 

 

매장 입장 전 꼭 마스크착용을 해달라는 안내문구예요!

그리고 입구로 들어가면 열 체크 기계와 출입자 명부 작성란이 있답니다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카페에서는 디저트가 생명이기 때문에

저는 말차와 모나카를 시켰어요ㅎ

 

 

 

카운터 쪽을 측면에서 찍어봤어요

인테리어가 굉장히 단아하죠?!

최근에 카페들을 가보면 인테리어에 비용을 다 썼다 할 정도로

웅장하던데 pptea 카페도 고급미를 뿜어줍니다  : )

 

 

 

 

그리고 찍어 본 느낌샷!!

공간이 굉장히 세련되게 느껴졌어요

요즘 카페들은 다녀보면 인테리어에 턱이 다물어지지가 않아요ㅎ

 

 

 

안 쪽 공간에는 이렇게 빔을 쏜 공간이 있답니다?ㅎㅎ

방문 시 한 번 찾아보세요 : )

 

 

 

드디어 전통 말차가 나왔습니다

카페 다녀보면 그린티라떼나 말차라떼가 많은데

여기 달지 않는 전통 말차는 또 다른 매력을 안겨줍니다ㅎ

 

 

 

말차를 먹으면서 pptea카페에 스티커였나요?

비치된 팸플릿을 유리 쪽에 두고 한 번 찍어보았어요ㅎ

 

저희 동네 부근에 있는 카페지만

인테리어가 세련된 카페가 더 많이 생겨 났으면 좋겠어요 : ) 

얼른얼른 찾아다니고 싶거든요ㅎㅎ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더 세련된 카페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