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대구 논공 현풍 카페 엔엘리오 : ) 어마무시한 대형카페 그리고 빵 맛집!

위킹 2021. 3. 3. 11:53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오늘은!

비도 오고 그래서

논공에 엔엘리오 카페를 가보았어요!

 

영업시간은 연중무휴이며

AM 10:00 ~ PM 22:00까지 입니다!!

문의전화 : 053-616-7293

주소 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읍 남리 11

새 주소 대구광역시 달성군 논공읍 비슬로 1137

 

 

 

위치는 도로를 지나다 보면

바로 엄청나게 큰 주차장이 눈에 보이실 거예요!

저도 주차장이 어마어마해서 한눈에 찾아왔어요!

 

 

도로에서 찍은 건물 사진!!

 

 

 

그리고 도로가에 간판이 우뚝하니 서있답니다!

 

 

 

비가 오는 관계로 사진만 얼른 찍고 들어왔어요!

입구 사진 보여드릴게요

 

 

입구에서 밖으로 보면 이렇게 주차장이 넓어요ㅎ

 

 

 

엔엘리오 카페는 두 개의 건물로 이루어져 있고

정문 입구로 들어오시면 좌로 가시면 카운터가 있답니다ㅎ

들어가 볼까요?!

 

 

 

손님들도 간편하게 QR코드나 출입자 명부 없이

전화 한 통으로 깔끔하게 처리됩니다!

그리고 열 체크하고 입장합니다!ㅎ

 

 

 

탁 트인! 카운터!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요ㅎㅎ

여기 카페에서 눈길을 끄는 건 빵! 입니다 빵!

 

 

정말 보기만 해도 침이 나옵니다ㅠㅠ

그리고 아래 사진은 카운터 옆에 위치한

디저트 존인데.. 마카롱이 어마 무시합니다ㅎㅎ

 

 

카운터는 요렇게!

그리고 메뉴는 타 카페와 비슷하게 되어있고

시그니처 메뉴가 따로 존재하군요!ㅎㅎ

 

 

 

저는 어김없이 아메리카노를 먹습니다ㅎㅎ

 

카페 내부를 봤는데 두 건물 다 엄청나게 크더라고요 : )

카운터 건물이 아닌 반대편 건물 사진은 아래 사진입니다!

 

 

 

그리고!!

야외 테라스가 빠지면 안 되죠?!

그렇지만 오늘은 비가 와서 무드 있게 비닐막이 씌워져 있어요ㅎ

 

 

 

그리고 완전 야외가 아닌 비 안 맞는 테라스도 있답니다!

저는 비가 오는 관계로 실내에서 머물렀답니다!

 

 

 

오늘 제 지인과 함께 같이 와서

캠핑 온 느낌 한 번 내어봅니다!ㅎㅎ

 

여기 카페는 빵 맛집이라고 하는데

사실 저는 이날 배가 불러서 빵을 못 먹었다죠ㅎㅎ

현풍이나 논공지역에 대형 카페나 디저트 맛집을찾으신다면 색다르게 한 번 방문하시는 것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