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녕 카페 다옴 : ) 여기에 카페가?! 멋진 강과 산이 어우러진 뷰!!

위킹 2021. 3. 24. 11:41

안녕하세요!

카페 투어러 위킹입니다!

 

창녕의 다옴카페를 가보았습니다!

가는 동안 비가 와서 기분은 몽글몽글

했지만힐링되는 하루였답니다ㅎㅎ

 

카페 다옴

 

 

 

주소  경상남도 창녕군 영산면 교리 353 카페 다옴

새 주소  경상남도 창녕군 영산면 구계로 98 카페 다옴

 

영업시간

평일 11:00 ~ 18:00

주말 11:00 ~ 20:00

(라스트 오더 마감 30분 전)

애견 동반 가능

월요일은 휴무랍니다!

 

 

 

카페 들어오시기 전에 간판이 자그맣게 보입니다!

 

 

 

주차장은 카페로 진입하시면 카페 앞에 바로 주차를 할 수 있답니다!

 

 

 

요렇게! 주차장이 딱!

 

 

 

카페 입구에 오픈과 문 닫는 시간이 적혀있는데

코로나19 전에는 더 길게 하셨나 봐요

참고만 부탁드려요ㅎㅎ : )

 

 

 

요즘은 출입자 명부 작성이나 QR코드 인증은 생활화죠?!ㅎ

요즘 어디를 방문하면 무조건 해야 하는 것이라

세상이 바뀐 것만 같아요ㅎㅎ

 

 

 

카운터 앞에 보이는 마들렌과 맛있는 케이크들입니다

 

 

 

우와 메뉴판 정말 예쁘죠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만드신 느낌이 들어요ㅎ

 

 

 

카운터 바로 앞의 포토존입니다ㅎ

 

 

 

카페 실내는 이렇습니다!

실외는 사진을 찍으려 했으나 비가 추적추적 와서

실내에서 찍은 사진뿐이에요ㅠㅠ

 

 

실내에서 산 뷰로 찍은 모습입니다!

산과 강이 어우러진 모습 굉장히 멋지죠?

그리고 좌측 편에 야외 테라스도 있지만 카페 입구 측 테라스는

이렇게 나무 테이블과 나무의자로 산과 일심동체가 된 느낌이에요!ㅎㅎ

 

 

 

자! 블루베리요거트, 망고요거트!

그리고 밤식빵입니다!

식빵 접시를 보면 굉장히 잼이 서예가를 연상케 만듭니다ㅎ

퀄리티 예술 예술!ㅎㅎ

 

 

 

마지막으로 카페 전체적으로 영상 첨부합니다!!

 

창녕에 놀러 오시는 분들은 멋진 뷰...

저만 보기 아깝습니다ㅎㅎ

비 올 때는 비 올 때만의 감성이

있는 카페인 거 같아요

 

음료도 다옴만의 색감이 있으니 그 색감 한 번 맛보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