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녕 카페 오시우연 : ) 연지못을 바라보는 분위기 있는 카페!

위킹 2021. 3. 23. 11:38

안녕하세요!

비 오는 날 카페 방문을 잘하는 위킹입니다! : )

 

창녕 카페 오시우연

 

 

카페 부근에 도착하시면 주차장이 바로 보입니다!

 

주소  경상남도 창녕군 영산면 서리 137-9

새 주소  경상남도 창녕군 영산면 연지길 26-6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10:30 ~ 22:00

까지 운영됩니다!

문의전화 전화  055-536-8100

 

 

 

도착 후 차도 쪽에서 찍은 건물 사진입니다!

가볼까요?!ㅎ

 

 

 

입구입니다!ㅎㅎ

창녕사랑 상품권 가맹점이니

창녕 주민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ㅎ

 

 

 

코로나로 인한 포스터도 부착되어 있네요!

어디서나 코로나19 조심합시다!ㅎ: )

 

 

 

카운터를 호다닥 달려가 봅니다!

 

 

 

앞에 보면 베이커리류도 있답니다!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으며

저는 말차를 사랑하기에 말차를 시켰답니다!ㅎ

주문 후 카페를 둘러봅니다 : )

 

 

 

 

2층으로 가는 길이에요!

여기서만 봐도 조명이 휘황 찬란합니다ㅎ

 

 

 

가는 길이 심심치 않도록 구경거리도

만들어 놓았어요ㅎㅎ

 

 

 

1.5층 구간에  남자화장실과 여자화장실이

자리 잡고 있답니다!

 

 

 

2층을 올라와보면 카페 건물 옆에 나무가 자리 잡고 있어요ㅎ

올라오자마자 나무가 딱 눈에 띄네요

올라온 지 얼마 안 되어서 말차가 나왔어요

후다닥!! 가지고 와야겠어요

 

 

 

 

연지못을 향해서 자리 세팅이 되어있더라고요!

 

 

 

 

굉장히 분위기 있죠?

연지못을 향해 보고 있었는데

비 오는데도 운치 있더라고요  : )

 

 

 

2층 실내사진인데 수목원 온 기분이네요

산소가 뿜! 뿜!

 

 

 

3층 루프탑은 이렇게 되어 있는데

비 올 때는 무용지물인 거 같아서 사진만 찍고

도망쳤답니다ㅎㅎ

 

 

 

오시우연 카페의 조명이 느낌 있더라고요ㅎ

비 오는데 말차를 후루룩 다 마시고 연지못을 돌러가 봤어요!

 

 

 

연지못에서 오시우연 카페를 찍은 사진입니다!

카페를 방문하시면 연지못 한 바퀴 돌아보시는 것도추천드려요!

 

제가 왔을 때는 비가 와서 비 맞으며 걸었지만걸으며 구경할 수 있도록 정자도 설치해두어서타 지역에서 오신 분은 관람도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