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경주 카페 엘가든 : ) 통유리 뷰에 힐링하기 좋은 맛있는 디저트 카페!!

위킹 2021. 4. 27. 09:44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저는 오늘 경주 정원도 있고 탁 트인 뷰가 인상적인

"카페 엘가든"을 방문하였습니다 !!

 

파란 네모가 있는 곳에 주차장이 크게 있답니다!!

카페가 단독으로 있기 때문에 주차가 편리했어요 : )

 


 

*****영업시간*****

매일 // 오전 10:30 ~ 오후 22:00

화요일은 정기휴무!

 

 

*****문의전화*****

0507-1323-0770

 


 

카페로 바로 들어가 보도록 할게요 ; )

먼저 주차를 하고 나니 주차장 바로 옆 포토존인가 하며 사진에 담아봤어요!

이국적인 포토존 같아서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인생샷 하나쯤은 건질 것 같죠?!

 

 

 

들어가기 전에 건물 사진들을 찍어봤는데..

인테리어가 굉장히 큼직하며 모던한 느낌이에요!!

 

 

 

맑은 날 가서 굉장히 사진이 잘 나왔어요 : )

제가 엘 가든에 왔던 날 굉장히 사진이 잘 나와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이제 실내로 들어가 볼까요?!

 

 

 

QR코드 인증을 하고  열 체크  후 입장합니다 : ) 

 

 

 

카운터는 이렇게 모던한 느낌으로 정돈되어있고

카운터 앞에 비치된 베이커리와 꽃이 하나를 이루고 있어요 : )

 

 

 

개인 카페의 매력은 아기자기함과 청결! 깨끗함!

그리고 그 카페만의 매력을 하나씩은 다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카운터만 봤을 때 매력은 맛있을 것 같은 디저트류입니다 : )

 

 

 

메뉴는 이렇게 되어있고 그 와중에

브런치가 눈에 엄청나게 잘 띄어요!

정말 먹고 싶었지만 같이 온 지인분들과 간단한 베이커리를 주문했답니다 : )

 

 

 

1층은 이렇게 통유리 뷰로 야외가 정말 잘 보이게끔 포토존인 듯, 아닌 듯 자리 잡고 있어요!

통 유리 뷰에서 사진을 찍으면 이국적인 느낌이 나서 사진이 잘 나오더라고요!

1층은 둘러봤으니 2층으로 한번 가볼까요ㅎㅎ

 

 

 

2층을 올라가기 전에 이렇게 맵이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나와있어요!

 

 

 

그리고 올라가면 1.5층에 안내문구가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고 안내되어있어요!

코로나19 유행으로 인해 매장 내 머무르는 시간 1시간 제한이며 대화 후 마스크 착용은 필수랍니다 : )

 

 

2층에 올라오니 궁전 같은 느낌 있죠?!

2층에서 샹들리에가 정말 궁전 느낌을 자아냅니다 : )

이 또한 포토존으로 활용할 수도 있겠어요

 

 

 

2층에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 이 날 자외선이 너무 강해서

야외 테라스는 피했답니다 : )

이 와중에 진동벨이 디리리리리리리릵~~!

 

 

 

저는 흑임자 크림라떼를 주문했었는데..

베이커리류는 제가 안 시켜서 메뉴 입력을 못했어요ㅠㅠㅎ

커피가 나와서 사진을 담아봤답니다 : )

 

 

 

제가 방문했을 때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지 않았는데 경주에 카페들이 너무 많아서

타 카페들로 많이 분산된 것 같아서 방문하기 편했습니다 : )

 

제가 오고 싶었던 엘가든 카페

방문해보니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카페의 종합적인 면을 봤을 때..

커피와 디저트류 맛은 배고파서 그런지 맛이 최고였습니다 : )

 

경주에 언제 방문하실 때

한 번쯤 속는 셈 치고 방문해보세요!!

맛은 최고랍니다!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길 바랄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