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울산 간절곶 카페 간절바당 : ) 제주도 느낌 물씬 느껴지는 카페!

위킹 2021. 4. 23. 10:17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울산 간절곶 부근에 위치한

"간절바당"을 방문하였습니다!!

 

간절바당 카페 주변에 보시면 주차할 곳 많습니다 : )

도착하시면 주차장이 별도로 없어도 주차할 자리가 많아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00 ~ 오후 21:00

휴무일  화요일!

 

문의전화

0507-1333-6163

 

반려견 동반 가능


이제 카페를 가볼까요?!

 

 

입구에 와서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in 제주도?!ㅎㅎ

 

 

이 문만 보면 제주도 아닌가요ㅎㅎ

카페 입구도 정말 감성최고 입니다 : )

카페 입구 맞은편도 카페에서 알록달록한 상자로 꾸며놨어요

 

 

 

입구로 들어가면 민트 컨테이너가 카운터예요!

그 외 건물은 전부 카페 내의 자리인데 느낌이 정말..

이런 카페만 국내에 있으면 좋겠다라는 느낌!

개인카페를 다녀보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감성의 카페들이 많으면

매일매일 카페만 다닐 거 같아요ㅎㅎ

이 날 제가 카페를 둘러보느라 메뉴판을 사진으로 못 담아서 굉장히 아쉽네요 ㅠ

 

 

카페 옆길은 강아지 포토존이 있어요!

간절바당 자체적으로 김도도씨가 있으셔서 이렇게 많은 공간이 있는 거 같아요!

푸들인데 굉장히 도도하십니다 ㅎㅎ 사진으로는 못 담았지만 벽화를 포스팅 끝단에 넣어뒀어요!

 

 

이렇게 간판이 하나 적혀있어요!ㅎㅎ

보면 성격 있는 도도 주인님입니다 : )

카페 옆길로 가면 뒤쪽에도 자리가 있고 2층으로 가는 루프탑 자리도 있어요!

 

 

 

이렇게 오션뷰가 보인답니다!!

제주 감성 어떤가요?!ㅎ

다시 1층으로 돌아가 봅니다!

 

 

 

1층 자리에도 창이 오픈되어 있는 자리가 있어요 : )

좀 더 세세한 건 방문해보시면.. 정말 자리를 신경 쓴 부분이 눈에 보인답니다ㅎ

 

 

 

카운터 옆 건물에 있는 자리에 앉았는데 민트스러움과 바다가

잘 어우러진 것 같아서 사진에 담아봤어요!ㅎ

 

 

 

저는 천혜향 아이스티?! 를 시켰는데

옆의 메뉴 하나는 "간절바당 블루라떼" 입니다!

바다를 향해서 찍었는데 느낌... 제주도.. 아닙니까 이거ㅎㅎ

그리고 막상 가려고 하는데.. 제가 카페를 오면 항상 비구름이 몰려온답니다..

 

 

 

때마침 나서려 하면 비구름 몰려오는 거..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비가 저를 좋아하는가 봅니다ㅎㅎ

아 참 그리고 김도도님의 벽화는 입구에서 볼 수 있는데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김도도님 이렇게 벽에 있습니다ㅎㅎ

사실 실제로 봤지만 이곳저곳 돌아다니느라 사진에는 못 담았어요ㅠㅠ

반려견도 동반 가능한 카페이니 바람 쐐러 가실 때

가까우시면 방문해보세요!!

 

제주감성 느껴보고 싶으실 땐

"카페 간절바당"

꼭 가보세요!ㅎㅎ

저는 이런 개인카페를 너무나 좋아해서

자주 다닌답니다 :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