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경산 카페 월화수 : ) 저수지 뷰를 멋지게 보고있는 빵맛집 신상카페!

위킹 2021. 4. 24. 10:25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오늘은 집 주변에 카페를 가보았습니다!

카페의 위치는 경상북도 경산시 갑제동에 위치한

"월화수 카페"

에 방문하였습니다 : )

 

 

파란선이 위치한 곳은 >> 주차장입니다!!

방문하실 때 주차장은 건물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00 ~ 오후 23:00 >

라스트 오더 22:00

 

**문의전화**

010-2805-4377


 

이제 카페로 이동해봅니다!!

 

 

카페 건물을 앞에서 찍어보았는데 이렇게 보인답니다!!

색감이 요즘 트렌드!! 모던하죠??

입구는 앞으로 들어가도 되지만 저는 옆으로 들어갔답니다!

 

 

 

카페 옆의 입구로 가는데 회사명이 적혀있어서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ㅎ

입구 유리엔 연중무휴이며 오픈 시간과 마감시간

그리고 주문 마감시간을 스티커로 기록해두었네요ㅎ

 

 

 

어서 들어가서 QR코드 인증과 열 체크를 하고 진입합니다!!

카운터로 가볼까요?

그런데 아차! 카운터에 가기 전 저를 유혹하는 베이커리류들이 보입니다..

 

 

 

정말 맛있겠죠?!!

메뉴를 보러 가볼까요?

 

 

 

메뉴판을 이렇게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메뉴를 적어놓았네요ㅎ

이렇게 했던 곳은 오랜만에 봅니다!ㅎ

빵 2개와 레드 선셋 1잔, 문 리버 1잔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 )

무슨 맛일지 메뉴 이름만 들어도 선뜻 궁금하더군요ㅎㅎ

메뉴가 나오기 전에 카페 주변을 두리번두리번 구경해봤어요!

 

 

 

카운터 옆을 보니 티백을 별도로 판매하는 공간이 있었어요!

차 종류가 맛이 괜찮다면 구매도 하실 수 있게 만든 공간 같아요

1층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으며 2층으로 가볼게요! 달려달려!

 

 

 

2층 올라오고 나서 이렇게 저수지를 바라보는 2층인데

현재 저수지는 공사 중이라 예쁜 저수지가 아니랍니다ㅠㅠ

다음 손님들이 많이 찾아갈 때쯤이면 저수지가 볼만하겠죠?!ㅎㅎ

 

 

 

저는 폭신폭신한 벨벳 소파에 앉았어요!

그러곤 조금 일행과 얘기를 나누다가 진동벨이 지이이잉하고 울렸어요!

위킹은 달립니다 : )

 

 

 

문 리버 1잔

레드 선셋 1잔

빵 2종류입니다!

 

제가 집 주변에서 먹어본 카페 중에 제가 단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너무나 맛있더라고요.. 저 혹시 탄수화물 중독 아닌지..

의심을 앞서 해봅니다(긁적...ㅎㅎ)

 

월화수 카페를 개인적으로 이야기를 하자면

생소한 메뉴를 들어서 호기심이 생겨서 메뉴를 주문했지만 어떤 맛인지 가늠되지 않아서

주문을 했지만 손님들이 알아보기 쉽게 메뉴판을 보완해주셨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개인적인 의견이었습니다ㅎㅎ

그래도 베이커리류나 전체적인 공간이나 만족스러운 신상카페 투어 기였습니다!!

 

주말이 시작되었습니다!!

주말도 알차게 보내길 바랄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