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부산 기장 씨앤트리 카페 : ) 오션뷰가 정말 탁트인 카페!

위킹 2021. 4. 25. 10:12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오션뷰가 멋진

통유리뷰 카페 "씨앤트리 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파란선이 위치한곳에 카페 앞의 주차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 오전 10:30 ~ 오후 23:00 (라스트 오더 22:30)

주말 // 오전 10:30 ~ 오후 24:00 (라스트 오더 23:30)

 

문의전화

0507-1362-1401

 


 

오늘도 어김없이 카페를 잘 도착했습니다 : )

 

 

 

제가 왔을때는 카페로 오는 길에 비가 오는 바람에 땅이 다 젖어있었어요..

카페 데이엔 비가 제발 안 왔으면 했는데.... 바람이 이루어지진 않았지만

비 온 후 바로 맑아져서 좋았어요 : )

 

 

 

여긴 씨앤트리 카페 입구입니다!

펜션이랑 옆 건물에 붙어 있는데 카페는 별도 공간이에요!

외부에서 찍은 사진이 하나를 담아보았습니다ㅎ

 

 

제가 도착했을 때 막 비가 그쳐서 외부 테라스 이용은 못했답니다 ㅠㅠ

 

 

 

카페 입장 후 QR코드 인증 후 발열체크도 하고 입장합니다ㅎㅎ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저는 대형 카페에서는 맛을 위해 오기보단 뷰를 위해 오기에 아메리카노를 선택했어요

왜냐하면.. 대형 카페는 개인 중~소형 카페보다 맛을 기대하기가 어렵더라고요

 

 

 

요기는 카운터입니다!!

대형 카페이다 보니 사람이 너무 북적북적하게 많았어요ㅜㅜ

주문도 수 없이 밀려있는 거 같아서 전 카페 구경을 하러 바로 갑니다!

 

 

 

층마다 구역이 이렇게 나뉘어 있어요!

1층 야외 구역과, 루프탑은 비가 와서 이용은 못했지만 루프탑 구경은 했답니다ㅎㅎ

그럼 올라가서 자리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볼게요!

 

 

 

이렇게 간단한 포토존도 있는데

딱히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ㅎㅎ

자리는 위와 같이 비슷한 좌석들이 많고 오션뷰를 위한 자리가 많았어요!

 

 

 

루프탑의 오션뷰는 굉장히 맑은 날에는 오기 좋을 것 같아요!

정말 추천추천 2개 아니 3개 드립니다ㅎㅎ

검색을 해보면 1층 수영장에서 많은 분들이 사진을 많이 건져가던데..

날씨가 도와주질 않지만 다음에 더 좋은 날이 오겠죠?!ㅎㅎ

 

 

구역을 휘젓고 다니던 찰나에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와서

바로 오션뷰로 자리 잡았는데 자연히 흐르는 바다를 보며

평소에 바다가 가깝지 않다 보니 힐링되는 느낌이었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루프탑에서 사진 하나를 찍었답니다 헤헤

종합적으로 보면 오션뷰를 위한 카페는 맞지만

대형 카페를 가면 맛은 기대를 하면 안 되는 것 같더라고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보통 베이커리류는 맛있는데

커피나 음료는 "생각 외로 맛이 없다"가 굉장히 많았답니다ㅠㅠ

 

오션뷰 보시면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