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부산 기장 카페 베이스 : ) 아늑하고 휴식공간이 이색적인 카페 베이스!

위킹 2021. 4. 29. 09:16

안녕하세요!

위킹입니다 : )

 

오늘은 부산 기장에 위치한 편안한 느낌이 드는

카페 "베이스"에 방문해봤어요!

 

주차는 카페 주변에 보면 주차할 곳이 꽤나 많답니다 : )

상가들이 많이 있어서 길가에 주차할 곳이 많아요!

 

 


*****영업시간*****

월, 화, 목, 금, 토, 일 // 오전 11:00 ~ 오후 22:00

수요일 // 오전 12:00 ~ 오후 22:00

주문마감 시간21:30분이니 참고부탁드려요!

베이커리는 오픈 후 30분 뒤에 나와있다고 합니다!

 

*****문의전화*****

0507-1320-7474

 

*노키즈존으로 운영됩니다 : )

 


카페 도착 후, 주차를 카페 베이스 바로 앞에 주차를 하고

가볍게 카메라를 손에 쥐어봅니다!!

 

 

요즘 카페에 가면 항상 베이커리류가 있죠!

없으면 정말 서운하답니다 : )

그렇지만 저는 밥을 먹고 와서 베이커리류를 맛을 못 보았답니다ㅠㅠ

카페 입장 후, 출입자 명부 작성부터 열체크까지 하고 입장해봅니다 : )

 

 

 

카페 입구를 들어서면 신기한 바닥이 보입니다ㅎㅎ

카페 베이스만의 개성을 가진 바닥 타일인가 봐요!

입장할 때부터 예사롭지 않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으며, 저는 개인카페를 다녀보면

시그니처 메뉴가 안 나와있으면 직원분에게 살짝 물어봅니다!

"여긴 시그니처 메뉴가 무엇인가요?" 그럼 직원분이 친절히!

"베이스 슈페너가 저희 카페에서 매력 있다고" 어필을 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주문을 베이스 슈페너로 주문하였답니다!

배는 한가득 차 있었지만 베이커리 구경을 해봤어요

 

 

 

기가 막히는 베이커리들 어떡합니까?ㅠㅠ

물론 패스했습니다 ㅜㅜ

카페 위아래부터 여기저기 구경을 해봤어요

 

 

1층 카운터 바로 앞자리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조명이 아늑하여서 그런지.. 잠이 솔솔 올 수도 있을 거 같아요

그렇지만 대망의 자리가 더 있어요ㅎㅎ

2층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층마다 자리는 이렇게 배치되어 있으니 참고만 하시면 돼요ㅎㅎ

 

 

 

2층은 이렇게 되어있는데 아래층보단 작아 보이죠?!

그래서 들어간 2층 시크릿존!!

 

 

 

이 문을 통해서 들어오면 바로바로

 

 

 

이렇게 아늑한 공간이 나옵니다..!

카페에 이런 공간이?!

저도 사실 방문해서 처음 알았답니다ㅎㅎ

자리는 여기서 정하도록 하고 3층과 루프탑을 구경해볼게요 : )

 

 

 

 

올라가는 2.5층에 이렇게 공간을 깨알같이 식물 공간으로 이용했더라고요

 

 

 

3층을 도착하니 딱 눈에 띈 구석에 있는 공간도 이렇게!

뭔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3층은 이렇게 편안한 자리로 배치가 되어있어요!

창 너머 오션뷰가 보이고 반대편에는 식물들로 가꾸어 놨어요

식물들로 가꿔놓은 곳으로 가보면 루프탑 올라가는 길이예요!

아 잠깐! 루프탑 이용 시에는 따라야할 사항이 있어요!

 

 

 

루프탑 이용시에는 유리컵으로 잔을 받으셨더라도, 카운터에 가서 테이크아웃 잔으로 교환 후

가셔야 한답니다 ㅠㅠ

사실 처음 오신 분들은 모르시겠죠?!

번거로우시더라도 카운터에 가서 교환을 하셔야 한데요ㅎ

바다 특성상 바람이 많이 불면 위험해서 이렇게 내린 조치인 거 같아요 : )

 

 

 

여기 계단을 통해서 올라가면!

 

 

 

오션뷰와 넓지 않은 루프탑이 있어요!

저도 사실 올라오는데 작은 느낌이 있어서 테이블 하나는 있을까라고

생각했는데 테이블이 하나 있고 오션뷰 쪽으로 벽에 붙은 테이블이 있더라고요!

마침 루프탑 올라오니 주머니에서 드르르르르르륵~! 진동이 울립니다 ㅎㅎ

 

 

 

키사복칠러와 베이스 슈페너가 나왔어요! 영롱 보스!

그리고 베이스 슈페너의 치즈가 들어간 맛은 단것을 좋아하는 저에겐 안성맞춤 메뉴였답니다!!

정말 쉴 수 있는 공간이라 그런지 벽에 적힌 글귀가

"좀 쉬어야 될 것 같아 몸도 마음도, "라고 적혀있어요 : )

정말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의 카페는 얼마만인지 힐링 온 기분이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이 공간에서 돌과 도자기들의 사진을 담아봤어요

 

 

저 동그란 돌은 어떻게 저렇게 서 있는지 의문이었는데

호기심이 많은 저는 그대로 두었습니다?!ㅎㅎㅎㅎ

사실 쉬느라 건드려보고 싶지 않았습니다 : )

이런 공간이 있다는 자체에 너무 색달라서 좋았답니다!

맛은 어땟냐구요!? 대형카페가 아닌 이상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 뻔했습니다 여기서 아쉬운 점은 베이커리류를 못 먹어서 남은 여운이랄까요ㅎㅎ

 

끝을 맺으며 부산 기장에 특색이 있는 카페를 원하신다면

카페 베이스 : ) 정말 좋아요!!

뷰도 좋고 아늑해서 좋고!

기회가 있으시다면 힐링하러 와보세요!!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세요!!